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범수 아름다운 채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아름다운 채로\6502\34573\8\0\uwYO4rrEpAQ\https://blog.kakaocdn.net/dn/t6E4a/btq8xeXjzrw/f9IzizMsxoONYj1U2jJFg1/img.jpg\

아름다운 채로 정보

 

작사 채정은 작곡 윤일상 편곡 윤일상

 

 

Youtube Official

 

아름다운 채로 가사

 

아름다운 채로 남고 싶어요
저린 그리움으로 가슴 아련한 그 사랑으로
돌아가려해도 안되잖아요
내 가슴이 원해도 그걸따라 살순 없잖아요
초라한 날 몰랐던 그때~
사랑 앞에도 용감 했었죠 워우워~
이젠 내가 보여요 상처줄 내 자신이
해서 겁이나네요 먼저 이 손 놓을께요
웃어요 망가지진 않을테니까
그대 옛 사랑으로 부끄럽진 않아야죠
그대는 좀 더 빨리 행복해져야 돼요
감히 볼수 없게 예이예~~

초라한 날 몰랐던 그때~
사랑 앞에도 용감 했었죠 워우워~
이젠 내가 보여요 상처줄 내 자신이
해서 겁이 나네요 먼저 이 손 놓을께요
웃어요(웃어요) 망가지진 않을테니깐
그대 옛 사랑으로 부끄럽진 않아야죠
그대는 좀 더 빨리 행복해져야 되요
감히 볼수 없게~
(웃어요 망가지진 않을께요)잠시만 그대로 있어줘요
마지막 얼굴인데 많이 기억해둬야죠
됐어요(웃어요) 너무오래 그댈 가졌었네요
전부였던 사랑 안녕~
The 4th Episode
김범수
2004.04.30

앨범설명

R&B를 주축으로 흑인음악의 느낌을 주는 14곡의 신곡. 자작곡외에도 윤일상, 이현도 등 실력파 작곡가들의 참여와 주석, 에픽하이, 박효신 등이 피쳐링 한 사실만으로도 김범수의 파워를 실감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