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범수 나의 너에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너에게\6502\34573\11\0\F68WYBts7SY\https://blog.kakaocdn.net/dn/tjzPX/btq8vQXsqQr/hMMgTrhP68JePTmi8Xtehk/img.jpg\

나의 너에게 정보

 

작사 이현도 작곡 이현도 편곡 이현도

 

 

Youtube Official

 

나의 너에게 가사

 

(언제나 그대는 나에게) 왠지 가벼운 시선조차
너에겐 향하기가 난 힘들어 자연스럽게 보이려
애쓰지만 오히려 어색해질 뿐이야 내가 살아가는
동안에 다시 또 이런 날이 올 줄이야 아주 오래
전에 잃어버린 설레임 난 다시 어린 아이처럼
이런 나에게 나에게 너는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아도 돼 너에게 나의 너에게이미 모든 것을
다 주려고 하는 나니까 아주 자그만 너의
목소리조차 나는 다 들을 수 있어 그렇게 하지
않으려 애쓰지만 벌써 너를 바라보고 있어 내가
살아가는 동안에 다시 또 이런 내가 될 줄이야
아주 오래 전에 잃어버린 내 모습 난 다시 어린
아이처럼 이런 나에게 나에게 너는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아도 돼 너에게 나의 너에게 이미 모든
것을 다 주려고 하는 나니까 나는 네게 되고 싶어
아낌없이 주는 나무 너만 보고 살고픈 사랑에
아주 많이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아 너와 함께라면
다 주겠어 내 모든 것 모두 내 전부 다 바쳐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 yo my love
친구들은 말하지 이런 나의 모습에 걱정이
된다고 하지만 나는 괜찮아 세상 어떤 그
누구보다도 행복할 뿐야 언제나 그리는 얼굴 하나
너 뿐이라는 걸 너와 함께면 나는 어디라도 좋아
그런 맘뿐야 나에게 이런 나에게 너는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아도 돼 너에게 나의 너에게 이미 모든
것을 다 주려고 하는 나니까 (이런 나에게 나에게
너는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아도 돼 너에게 나의
너에게) 모든 것을 다 주려고 하는 나니까


The 4th Episode
김범수
2004.04.30

앨범설명

R&B를 주축으로 흑인음악의 느낌을 주는 14곡의 신곡. 자작곡외에도 윤일상, 이현도 등 실력파 작곡가들의 참여와 주석, 에픽하이, 박효신 등이 피쳐링 한 사실만으로도 김범수의 파워를 실감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