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범수 보고싶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보고싶다\6502\316005\8\0\1f1EftNDiik\https://blog.kakaocdn.net/dn/bwv6hf/btq8DdjrJw7/nQDHjKBaHjlZq0KrxSBKFK/img.jpg\

보고싶다 정보

 

작사 윤사라 작곡 윤일상 편곡 윤일상

 

 

Youtube Official

 

보고싶다 가사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
바보처럼 울고 있는 너의 곁에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보고싶다 보고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 만큼
울고싶다 네게 무릎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수 있다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순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싶다

5th... So Long (Remember)
김범수
2006.04.04

앨범설명

만날 수도 들을 수도 없는 천상의 목소리 김범수의 [Remember (5th So Long)]

많은 이들에게 “천상의 목소리”,“신이 주신 목소리” 등의 찬사를 받아 왔던 지난 8년…. 언제나 많은 이들과 함께 했던 한국형 R&B 발라드의 주인공 “김범수”. 이제 그가 나라의 부름을 받고 군입대를 맞이하려는 시점에 5집 앨범 [Remember (5th So Long)]을 발표했다. 군 입대를 앞두고 1년여의 시간을 소비하며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며 녹음하는 와중에도 스케쥴과 싸우며 마지막까지 손을 놓지 않았던 앨범이다. 완성한 모든 곡의 세션은 미국 현지에서 진행하였는데 최고의 프로듀서인 황찬희와 손을 잡고 완성을 하였다. 이번 앨범은 전형적인 김범수의 스타일을 조금 벗어나 듣는 이로 하여금 조금은 더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제 “김범수”의 새로운 노래는 약 3년간 우리가 접할 수 없음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앨범 [Remember (5th So Long)] 로 그 위안을 대신 해야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