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범수 사랑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아\6502\393851\4\0\-49eKni6TSE\https://blog.kakaocdn.net/dn/F1UhR/btq8Dcx5I9d/LK2Ck8Y7ShhcAZCkKxq9b0/img.jpg\

사랑아 정보

 

작사 크리스타 작곡 이효석 편곡 박준호

 

 

Youtube Official

 

사랑아 가사

 

진정 꿈이었나 함께한 시간은
무정한 삶은 그대로인데
내 생을 다 해도 백 년을 살아도
가슴에 묻어야 할 인연이었나
널 보낸 그 날의
쓸쓸한 달빛만 흐르는구나
바람아 바람아 한 번만이라도
너 있는 그 곳으로 나를 데려가 주렴
내 두 눈 멀게 한 내님 계신 곳으로
잔인한 사랑아 날 데려가 주렴
구름에 가리운 슬픈 달빛처럼
어둔 맘 둘 곳 없어 머물 길 없어
저 부는 바람아 어디로 가야만
닿을 수 있나
바람아 바람아 한 번만이라도
너 있는 그 곳으로 나를 데려가 주렴
내 두 눈 멀게 한 내님 계신 곳으로
잔인한 사랑아 날 데려가 주렴
강물은 흐르고 지난날의 향기도
시든 꽃처럼 사라져 가는구나
너 가거라 사랑아 흘러라 세월아
날마다 해는 변함없이 저무는구나
두어라 추억아 서글픈 세월아
단숨에 흘러서 널 지워가겠지
너를 잊어야겠지

김범수 6집
김범수
2008.08.19

앨범설명

제일 깊숙한 마음을 만지는 발라드. 진짜 발라드를 만나다.
‘보고싶다’ 김범수, 그가 돌아오다.


‘보고싶다’, ‘하루’. ‘니가 날 떠나’ 등 수많은 히트곡과 ‘다모’, ‘해신’, ‘천국의 계단’ 등의 드라마 OST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가수 김범수는 가장 노래 잘 하는 가수로 손꼽힌다. ‘얼굴없는 가수’로 데뷔하여 노래의 힘이 무엇인지 보여주며 큰 인기를 모았던 김범수는 2006년 4월 정규 5집 발매 후 군입대로 대중의 곁을 떠났다. 지난 3월 현역 제대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 김범수는 2년 4개월 만에 정규 6집을 들고 돌아왔다. 가장 노래 잘하는 가수라는 평판에 걸맞게 제대 이후 각종 드라마 OST와 피쳐링 러브콜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었으나 정규 6집 앨범을 위하여 모든 제안을 정중히 거절하고 작업에 몰두하였다.
한국 대중가요계에서 김범수 이름 석자가 차지하는 상징성은 매우 높다. 남자 가수들에 데뷔할 때마다 롤 모델로 삼는 가수, 선배 가수들이 아끼는 보컬리스트, 보컬 트레이너가 칭찬을 아끼지 않는 가수, 매년 노래 잘하는 가수를 선정할 때면 1순위로 거론되는 가수… 그야말로 대중과 가수가 모두 인정하는 진짜 가수 김범수이다. 풍부한 성량을 바탕으로 기교, 음정, 발음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R&B, 록, 발라드 등 다양한 창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듯한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감성이 뛰어나 특히 발라드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6집 타이틀곡 역시 김범수 보컬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는 ‘진짜 발라드’이다. 최근 대중가요계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장르 음악이 인기를 얻고 많은 가수들은 그에 맞게 변신을 시도하였다. 그러나 김범수는 당당하게 ‘진짜 발라드’를 들려주겠다고 한다. 아니 발라드라는 장르에 국한 받지 않고 노래의 힘으로 사람의 마음을 만지겠다고 한다. 이번 앨범에는 특별히 원더걸즈 유빈과 윤하가 앨범 녹음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원더걸즈 유빈은 ‘Do you know that?’에서 랩을 불렀고, 윤하는 김범수와 ‘줄다리기’를 듀엣곡으로 불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