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범수 눈물나는 내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물나는 내 사랑\6502\2282929\0\1\QZ1jWQ9ko_8\https://blog.kakaocdn.net/dn/cseIaZ/btq8DRmUV2d/1JjHumm7Y7GLMqxaE22yU1/img.jpg\

눈물나는 내 사랑 정보

 

작사 윤사라, 이도연 작곡 윤일상 편곡 윤일상

 

 

Youtube Official

 

눈물나는 내 사랑 가사

 

매일 하루만큼
추억들을 돌아 봐
그때 우리 얘기
고운 너의 향기
함께 했던 시간
필름처럼 다 보여
몇 백 번을 봐도
슬픈 영화 같은 너
울컥 눈물이 나면
멀리 하늘에 얘기해
아무 것도 아냐
이건 별거 아냐
너를 잃은 내가
너를 울게 만든 내가
무슨 자격으로
괜찮을 수 있어
내 삶의 한 사람
감히 맺은 아픈 사랑
돌아오지 마라
다신 오지 마라
줄 게 없는 내게
한번 사랑한 너를
두 번 세 번 또 사랑해
나 혼자만 그래
아픈데도 그래
너를 잃은 내가
너를 울게 만든 내가
무슨 자격으로
괜찮을 수 있어
내 삶의 한 사람
감히 맺은 아픈 사랑
돌아오지 마라
다신 오지 마라
줄 게 없는 내게
슬픈 영화처럼
눈물 나는 내 사랑
눈물나는 내 사랑
김범수
2014.09.23

앨범설명

'김범수'표 발라드의 정점을 찍는 명품 발라드 탄생.. "눈물나는 내 사랑"

"보고싶다", "끝사랑"의 감성을 잇는 슬프고도 따뜻한 '김범수표 발라드'가 탄생했다.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는 프로듀서 윤일상과 약 3년 만에 함께 작업한 디지털 싱글 앨범 [눈물나는 내 사랑]을 선보인다.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김범수는 "하루", "보고싶다", "슬픔활용법", "끝사랑" 등 '김범수'만의 진솔하고 아련한 감성이 잘 담긴 발라드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러한 그가 '김범수표 발라드'의 정점을 찍을 발라드곡 "눈물나는 내 사랑"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눈물나는 내 사랑"은 사랑하는 연인을 잃고도, 홀로 두 번 세 번 또 다시 사랑하며 아파하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담았다. 단소와 가야금의 쓸쓸하고 애절한 울림 위에 현악기 연주가 따뜻하게 어우러지고, 여기에 '김범수'의 절제된 보컬이 더해져 슬픈 감성이 더욱 강렬하게 전해진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김범수'는 몽환적인 공간에서 "눈물나는 내 사랑"을 열창하며 슬픈 내면을 표현한다. 또한, 캘리그라피 아티스트로도 잘 알려진 연기파 배우 조달환이 곡 제목을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잘 표현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동서양 악기의 아름다운 조화, 화려하지 않아 더욱 감동적인 멜로디와 가사, 또 한번 성숙해진 '김범수'의 명품 보컬이 함께 만들어낸 김범수표 발라드 "눈물나는 내 사랑"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전에 없던 진한 감동과 위로가 전해지길 기대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