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형돈이와 대준이 성인 명작 동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성인 명작 동요\673585\2278309\0\0\LsvLmPhxHs0\https://blog.kakaocdn.net/dn/Tczpy/btq8A8qbNIE/PbYQEIxOeTWTXLsGGQiR7k/img.jpg\

성인 명작 동요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성인 명작 동요 가사

 

나의 살던 고향은 이제 재개발
꽃피는 산골도 이제 재개발
깊은 산 속 옹달샘 온천 재개발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다 재개발
그 속에서 놀던 때는 이제 없어요
넓고 넓은 바닷가에
오막살이 헐리고
고기 잡는 아버지와
철 모으는 딸 있네
뜸북 뜸북 뜸북새는 잡히고
뻐꾹새도 다 잡혔네요
옆 집에 사는 개 역시 잡혔네요
곰 세마리가 한 집에 있어
엄청 좁아요
아빠가 출근하니 새 아빠가 오네요
퐁당퐁당 돌을 던지니 누가 맞네요
즐겁게 춤을 추다가 춤바람이 나네요
토실토실 아기돼지 마장동에
송아지 송아지 마장동에
텔레비젼에 내가 나왔더니
지명수배자
어젯밤에 우리 아빠가
취하신 모습으로
한 손에는 물파스를 사가지고
오셨어요
닭크 껭스타랩 볼륨1
형돈이와 대준이
2014.08.28

앨범설명

형돈이와 대준이의 세번째 앨범 [닭크 껭스타랩 볼륨1] 정식 발매!

기다렸던 그들의 정식 앨범이 드디어 발매 되었다. "성인 명작 동요"를 필두로 제목부터 특이한 "타이틀이었을뻔 했던 곡", 진짜 타이틀곡인 "확실하네" 무한도전 가요제편에서 화제가 되었던 "콩 좀 줘요"의 완성된 버전에 달콤하고 스윗한 "박규"리믹스까지, 재치와 유머, 풍자가 가득한 이번 앨범에서 그들만의 확실한 색깔을 드러내며 명실상부한 하나의 브랜드로써 단단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