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형돈이와 대준이 타이틀이었을뻔했던 곡 (타이틀이었을뻔했던 곡)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타이틀이었을뻔했던 곡 (타이틀이었을뻔했던 곡)\673585\2278309\1\0\3ZWOeOXoewE\https://blog.kakaocdn.net/dn/cwxAnl/btq8Bk4Xgb2/BQaY1ufRWojNNglkpbTxf1/img.jpg\

타이틀이었을뻔했던 곡 (타이틀이었을뻔했던 곡)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타이틀이었을뻔했던 곡 (타이틀이었을뻔했던 곡) 가사

 

B A D G U I 아니 Y
뜻은 나쁜 남자
B A D G U Y
뜻은 나쁜 남자
야 있냐 너 좀 있냐
너 돈 좀 가진 거 있냐
왜요
스트레스는 받고
내 돈만 쓰고
넌 안 쓰니깐
확 다 찢어버리게
야 감아 너 좀 감아봐
너 눈 좀 잠깐 감아봐
왜요
이젠 오래봐서
그냥 꼴도 보기 싫으니깐
눈앞에서 확 다 밀어버리게
야 카드 내놔 네 카드 내놔
한도 많은 네 백화점
신용카드 내놔
왜요
나는 개털이야
네 덕분에 신용불량
그러니깐 네 카드로
확 다 긁어버리게
네 친구 불러
그래 친구 불러
네가 말한 쌔끈 글래머
친구 불러
왜요
너는 이제 그냥 질려
지겨워 네 친구를
확 다 꼬셔버리게
울고불고 짜
울고불고 짜
넌 났어 내 눈밖에 났어
울고불고 짜 울고불고 짜
내가 내가 너를 버린다
야 저리가
그래 저리가
그냥 당장 저리로 좀
꺼져줄래
왜요
냄새난다 말할 때마다
나는 네 입 냄새
이젠 맡기 싫어
확 다 꿰매버리게
야 마셔 빨리 마셔
당장 이 술 다 마셔
왜요
말도하기 싫다
할 얘기도 없다
술 먹여서 확 다
보내버리게
야 가져와 다 가져와
내가 준 선물
싹 다 가져와
왜요
받을 거는 받아야지
그거 비싼 거다
도로 받아서
확 다 팔아버리게
야 좋냐 진짜 좋냐
내가 이렇게
하는데도 좋아
왜요
존심도 없냐
딴 놈 좀 만나 이젠
너랑 진짜 끝내버리게
울고불고 짜
울고불고 짜
넌 났어 내 눈밖에 났어
울고불고 짜
울고불고 짜
내가 내가 너를 버린다
나쁜 남자는 나쁜 남자
나쁜 남자는 못된 남자
못된 남자도 나쁜 남자
이 둘 다
만나선 안 되는 남자
여자들이여 정신 차려
속지 말고 좀 정신 차려
늦었다고 생각할 때
그땐 이미
늦었어 그땐
울고불고 짜
울고불고 짜
넌 났어 내 눈밖에 났어
울고불고 짜
울고불고 짜
내가 내가 너를 버린다
울고불고 짜
울고불고 짜
넌 났어 내 눈밖에 났어
울고불고 짜
울고불고 짜
내가 내가 내가
미안해
닭크 껭스타랩 볼륨1
형돈이와 대준이
2014.08.28

앨범설명

형돈이와 대준이의 세번째 앨범 [닭크 껭스타랩 볼륨1] 정식 발매!

기다렸던 그들의 정식 앨범이 드디어 발매 되었다. "성인 명작 동요"를 필두로 제목부터 특이한 "타이틀이었을뻔 했던 곡", 진짜 타이틀곡인 "확실하네" 무한도전 가요제편에서 화제가 되었던 "콩 좀 줘요"의 완성된 버전에 달콤하고 스윗한 "박규"리믹스까지, 재치와 유머, 풍자가 가득한 이번 앨범에서 그들만의 확실한 색깔을 드러내며 명실상부한 하나의 브랜드로써 단단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