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다비치 나쁘고 아픈 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쁘고 아픈 나\236815\388456\6\0\RuBENc2spDQ\https://blog.kakaocdn.net/dn/lAn2W/btq8BDXsXre/DrM6uXtOHBVgkSTpKSKOzk/img.jpg\

나쁘고 아픈 나 정보

 

작사 휘성 (Realslow) 작곡 박근태 편곡 이종훈, 이채규

 

 

Youtube Official

 

나쁘고 아픈 나 가사

 

미안했었어
나만 말이 많았어
오랜만에 만나서
소식하나묻지 않고
궁금했었어 사실 두려웠었어
그대 잘지냈단말
참아왔던 눈물흘리며
울면서 난 힘들단말 할까봐
투정할까봐
이제 우리
아무사이 아닌걸 나 안다고
내가 먼저 말을 꺼내놓고
헤어지잔 말 하고
그대 편한 얼굴에
왜 난 가슴이 아픈지
이제 다시 나 같은 사람 만나서
아픈 사랑 하지 말라고
그 말을 못하는 나는
아직 그댈 사랑하나봐
이런 어리석은 내 마음모르고
고개 숙인 나를 보며
행복하자고 인사하는 그대

어색하게 악수하며
잡은 그 손이
아직내겐 너무 익숙한데
여전히 따뜻한데
그대는 아닌가봐
정말 모두 잊었나봐
이제 다시 나 같은 사람 만나서
아픈 사랑 하지 말라고
그 말을 못하는 나는
아직 그댈 사랑하나봐
이런 어리석은 내 마음모르고
고개 숙인 나를 보며
행복하자고 인사하는 그대
나만 그리워하고
나만 후회하며 울고
그댄 아무렇지도 않았는지
다른 사랑이 와도
그대 곁이라며 믿고 살았는데
이제 잊어달라던 나의 그말에
지우라던 나의 그말에
가만히 버려진 사람
말없이 떠나준 그사람
내가 그런그대를 잊지못해서
도저히 지울수없어
이별을 주고 벌을 받은 나는

Vivid Summer Edition (1st Amaranth Repackage Album)
다비치
2008.07.03

앨범설명

이해리, 강민경 2인조로 구성된 그룹 다비치는 매력적인 음색과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2008년 최고의 신인 여성 그룹으로 떠올랐다. 본 작은 "미워도 사랑하니까" 와 후속곡 "슬픈 다짐" 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1집 [Amaranth] 를 바탕으로 리패키지된 1.5집 정규앨범이다.
 
타이틀곡 "사랑과 전쟁" 은 당대 최고의 작사-작곡 콤비인 안영민-조영수의 곡이다. 하하의 코믹한 랩 피쳐링이 인상적인 신나는 댄스곡으로 "두 번 다시 바람 피지 마" 라는 키치적 이면서도 대중적인 후렴구, 귀에 쏙 들어오는 코러스, 다비치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어울려 2008년 여름을 강타하며 최고의 히트곡으로 떠올랐다. 또한 안영민 작사, 작곡의 "물병" 은 "미워도 사랑하니까" 에서 풍부한 감정과 호소력으로 주목 받았던 다비치와 같은 가수인지 의심이 될 정도로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모던 락 스타일의 발라드 곡에 감정이 절제된 담백한 미성으로 대중들에게 다비치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후에 드라마 [에덴의 동쪽 OST] 로 수록되기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여성듀오로 자리잡고 있는 다비치에게 본 작은 2008년 여름을 강타함과 동시에 다비치라는 이름을 확실히 대중들에게 각인 시키는 데에 많은 기여를 한 앨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