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씨야, 다비치, 블랙펄 Blue Moo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Blue Moon\181679, 236815, 227655\382419\0\1\gBgRHxSsvmU\https://blog.kakaocdn.net/dn/bkzNFU/btrcOMWjt4d/0MFcjfckAaynGotGMKMnOk/img.jpg\

Blue Moon 정보

 

작사 최갑원 작곡 김도훈 (RBW) 편곡 김도훈 (RBW)

 

 

Youtube Official

 

Blue Moon 가사

 

또 다시 사랑이 날 떠나가네요
이젠 다 끝이네요
그래도 나니까 바보니까
그 사람을 기다리죠
사랑 할 때는 정말 따뜻했는데
누구보다 더 나만 아껴줬는데
이별 할 때는 얼어버릴 그만큼
차가웠던 사람
그 이름 까지도
말하고 싶어도
I do I never stop to cry
말을 할 수 없죠
또 다시 사랑이 날 떠나가네요
이젠 다 끝이네요
그래도 나니까 바보니까
그 사람을 기다리죠
다가설 때는 정말 설레었는데
나의 곁에서 가장 가까웠는데
멀어 질 때는 돌아보지도 않고
서둘렀던 사람
그 얼굴 까지도
그리고 싶어도
I do I never stop to cry
그려 볼 수 없죠
또다시 사랑이 날 떠나가네요
이젠 다 끝이네요
그래도 나니까 바보니까
그 사람을 기다리죠
잊으려고 노력하며
다른 이를 봤어
허나 그건 내가 아니야
너무나도 낯선
눈앞에 아른거렸어 추억이
너무 진해서
혹시라도 내가 널널널널널
마추치게 될까봐 두려워
눈물이 번진 화장을
수척한 나의 모습을
바라는 것은 한 가지
미안하다는 한마디
그 하나에 다 용서 할텐데
또 다시 사랑이 날 떠나가네요
이젠 다 끝이네요
그래도 나니까 바보니까
그 사람을 기다리죠
또 다시 사랑이 날 떠나가네요
이젠 다 끝이네요
그래도 나니까 바보니까
그 사람을 기다리죠
잊을 수 없잖아 사랑하니까
내 상처 모두다
그 사람이 준 선물이니까
Color Pink
씨야, 다비치, 블랙펄
2008.05.29

앨범설명

최고의 프로듀서와 최고의 아티스트의 음악적 조우.
씨야, 다비치, 블랙펄이 함께 들려주는 애잔한 스토리 “BLUE MOON”


그 동안 보고 싶었던, 듣고 싶었던 만남이 눈 앞에 펼쳐진다. 2008년 새롭게 시작된 COLOR PROJECT. – 그 첫 시작 [COLOR PINK].
컬러프로젝트는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곡가와 아티스트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자 시작되었다. 그 시작인 [컬러핑크]를 위해 휘성, 거미, 이효리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과의 음악작업을 통해 늘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낸 프로듀서 김도훈과 작사가 최갑원, 그리고 가요계 여성그룹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씨야’를 필두로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다비치’, 작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블랙펄’이 한 자리에 모였다.
“BLUE MOON”은 빠른 비트에 마이너 멜로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색다른 스타일의 댄스곡이다. 대중들이 느끼는 익숙함 속에 신선함을 더해 그 실력을 인정받아온 프로듀서 김도훈의 진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또한 ‘내 상처 모두다 그 사람이 준 선물이니까’ 로 맺어지는 이별 뒤에 간절한 사랑을 표현한 가사는 우리의 가슴을 애잔하게 만드는 최갑원 작사가의 힘을 보여준다. 더불어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씨야, 다비치, 블랙펄의 가창력과 애절하고 깊은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세련되고 풍성하게 만들어냈다.
앞으로 컬러프로젝트는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면서 음악 팬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공개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