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다비치 난 너에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난 너에게\236815\979852\0\1\hcRoYAIrZ1U\https://blog.kakaocdn.net/dn/oqJVh/btq8ID3oV86/guCgd4KaJZKHKJHGISWKTK/img.jpg\

난 너에게 정보

 

작사 조영수 작곡 안영민 편곡 조영수

 

 

Youtube Official

 

난 너에게 가사

 

사랑해 사랑해 세상 누구보다 더
너 하나만 있어주면 나는 행복해
세상에 세상에 가장 빛나는 사람
하늘이 준 오직 한 사람
밤하늘의 별이 우릴 비추고
집으로 가는 길은 참 아쉽기만 해
좁은 골목길에 너와 내가 입맞춤하면
별들도 웃곤해
사랑해 사랑해 세상 누구보다 더
너 하나만 있어주면 나는 행복해
세상에 세상에 가장 빛나는 사람
하늘이 준 오직 한사람
내 주머니 속에 널 넣어두고
보고 싶을 때마다 꺼내어 보고파
스물네시간을 사랑한다고 말해줄래
날 꼭 안아줄래
오늘도 내일도 우리 사랑 이대로
세상 모두 변한데도 우린 안변해
너에게 너에게 내가 약속하는 말
너만의 반쪽이 되줄게
가슴 아프게 할 일 많겠지만
상처 주는 일 많겠지만
비온 뒤에 땅이 굳어지듯
우리 사랑도 그럴테니까
사랑해 사랑해 세상 누구보다 더
너 하나만 있어주면 나는 행복해
세상에 세상에 가장 빛나는 사람
하늘이 준 오직 한 사람

조영수 All Star - 다비치
다비치
2010.07.29

앨범설명

`환상호흡` 다비치 & 작곡가 조영수가 앨범을 발표한다. [조영수 All Star - 다비치]

최고의 여성듀오 다비치(강민경, 이해리)가 스타 작곡가 조영수와 함께한 올스타 앨범 타이틀곡 ‘난 너에게’가 2010년 7월 29일에 공개된다. 올 봄, MC몽과 서인영이 함께 부른 조영수 올스타 앨범의 `Bubble Love`가 뜨거운 사랑을 받았고, 그 인기에 힘입어 다비치가 부르는 `Bubble Love 2`를 발표한다.

`Bubble Love`의 2탄 격인 `난 너에게`는 밝고 경쾌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내 주머니 속에 널 넣어두고 보고 싶을 때마다 꺼내어 보고파` 처럼 사랑스러운 가사와 멜로디가 듣는 이로 하여금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또한 30인조 오케스트라 연주로 인해 풍성한 사운드와 함께 다비치의 달콤한 목소리와 시원한 가창력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여름에 어울리는 여름송이 될 것이다. 특히, 가요계 황금알을 낳는 명콤비 조영수와 안영민이 오랜만에 작곡, 작사한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영수와 다비치는 이미 `사랑과 전쟁`을 통하여 환상호흡을 자랑한 바 있으며, 그 후에도 여성시대, 원더우먼 등을 통해 호흡을 맞춰 왔던 터라 이번 `난 너에게` 녹음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순조롭게 진행됐다. 스타 작곡가 조영수는 최근 6년간 52곡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명실상부 최고의 작곡가로 SG워너비, 씨야, 김종국, 이승철, 숙희 등의 주옥 같은 명곡을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