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다비치 남자도 우나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남자도 우나요\236815\2138790\0\1\ADQhv2u6vyo\https://blog.kakaocdn.net/dn/tvtLt/btq8JjRasyh/EWJ8PYcaK2bsMkUfj27AhK/img.jpg\

남자도 우나요 정보

 

작사 조은희 작곡 신인수 편곡

 

 

Youtube Official

 

남자도 우나요 가사

 

여자는 그래요 헤어졌다고
쉽게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 못해요
몸은 떨어져 볼 수
없다 해도
마음이 놓질 못해요
여자는 약해요
독한 척해도
쉽게 추억을 잊고
살아가지 못해요
아직 그 사람
전화번호조차
지우지 못한 바보니까요
그 목소리 너무
듣고 싶어서
그 얼굴 보고 싶어서
눈이 붓도록 매일
펑펑 울어요
남자도 우나요
이별에 아파하긴 하나요
미칠 듯 그리워 속으로
흐느끼긴 하나요
나 혼자 아프고 나만
슬픈 것 같아
묻고 싶어요 그댄
괜찮은가요
추억을 다 헤아릴 수
없어서
미련이 흘러 넘쳐서
아직 사랑이 남아
혼자 울어요
남자도 우나요
이별에 아파하긴 하나요
미칠 듯 그리워 속으로
흐느끼긴 하나요
나 혼자 아프고 나만
슬픈 것 같아
묻고 싶어요 그댄
괜찮은가요
제일 잘 안다고
생각 했는데
내가 그대를 그대 마음을
제일 모르겠어요
날 사랑 했나요
정말 날 사랑하긴 했나요
마지막까지도 그대
입에서 듣지 못한 말
그땐 말 못했죠
정말 사랑 했어요
행복 했어요
그대 알고 있나요
THE S Part.1
다비치
2012.07.30

앨범설명

최고의 여성 듀오 다비치의 감성 발라드 "남자도 우나요"
 
"남자도 우나요"는 우선 제목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별에 아파하는 여자의 심리를 마치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듯 예리하고 섬세하게 포착해 그려내고 있다. 사랑의 단절인 이별 앞에 던진 질문들은 단순한 물음을 넘어서 슬픔과 그리움을 더 극대화시켜 보여주는 반어적 표현이다. 한번쯤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공감할 가사에 서정성 깊은 멜로디가 한 몸처럼 어우러져 이전의 작품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신인수표 감성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남자도 우나요"는 한국 가요계 마이더스의 손, 신인수 작곡가와 K-pop 최정상 스타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앨범 [THE S]의 첫 번째 곡으로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다비치가 참여해 더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는 작사가 조은희가 신인수의 [THE S] 앨범을 축하하기 위해 적극 지원 사격에 나섰다. 주옥 같은 감성 발라드부터 POP, SOUL, R&B, ROCK, DANCE까지, 모든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히트곡들을 만들어낸 트레디셔널 송 메이커, 신인수가 그의 20여 년간의 음악 인생을 담아낸 앨범 [THE S]를 기획, 제작하였다.
 
[The S] : Songs, Sound, Soul, Spot-light, Special, 그리고 그의 Story. 신인수에게 'S'라는 글자는 그의 20여 년간의 음악인생을 말해주는 아주 중요한 단서이다. 20여 년간 그가 작곡했었던 주옥 같은 노래들 'Songs', 언제나 시대를 앞서나갔던 그만의 'Sound', 정열적인 음악적 감성 'Soul', 작곡가 신인수로 살아온 그만의 음악 'Story'까지! 'S'로 점철된 음악인생이 담긴 이 음반은 가히 'Special'이라는 수식어를 붙일 수 있을 만큼, 특별한 가치를 지녔다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K-pop의 부흥기를 일궈낸 신인수 작곡가가 직접 기획과 제작에 나선 [THE S]는 신인수 작곡가의 감성이 담긴 신곡들과 그 동안 사랑 받았던 히트곡들의 리메이크 버전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프로젝트로, 한 앨범에서는 절대 한꺼번에 접할 수 없었던 최고의 가수들이 모여 그의 음악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THE S]의 첫 번째 가수로는 다비치가 참여했으며, 두 번째 참여가수는 누구일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 앨범에는 20여 년간 히트 작곡가로 활동할 수 있었던 그만의 노하우가 담긴 노래들로 채워질 계획으로 국내 가요계의 큰 관심을 예고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