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다비치 나의 오랜 연인에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오랜 연인에게\236815\10359789\0\1\I-vUJ95BSjk\https://blog.kakaocdn.net/dn/cBf3ue/btq8HuMTaz0/CmKiMatkpqBv8bPKoY1i51/img.jpg\

나의 오랜 연인에게 정보

 

작사 다비치 작곡 조영수 편곡 조영수, 한길

 

 

Youtube Official

 

나의 오랜 연인에게 가사

 

까만 밤 빛이 없는 하루에
혼자 서있는 듯
어떤 말도 반갑지 않은 날에
그래 넌 항상 거기 있지
그게 난 너무 편했나 봐
좋았나 봐 자꾸 두려울 만큼
멀리 걷고 있는 사람들 속
너만 참 빛나 보여
그저 힘들던 하루가
날 아껴주는 네가 있어서 감사해
가끔씩 난 뒤 돌아보면
철없이 온 세상에 우리 둘밖에 없었던
지난날 그때 또 그립겠지만
처음 같은 설레임보다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봐주는
지금 이대로의 모습이 소중해
이렇게 오랫동안
우리가 함께 웃게 될 줄 몰랐어
난 아마 너도 그렇지
때론 알 수 없는 불안함에
아픈 날도 있었어
버거운 다툼 속에서
어느새 훌쩍 커버린 마음 알잖아
가끔씩 난 뒤 돌아보면
철없이 온 세상에 우리 둘밖에 없었던
지난날 그때 또 그립겠지만
처음 같은 설레임보다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봐주는
그런 사이가 행복일 테니까
사랑하니까 같은 꿈을 꾸게 돼
너라서 선명하지 않은 먼 길도 함께 갈게
나의 오랜 연인에게
다비치
2019.12.03

앨범설명

'처음 같은 설레임보다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봐주는 지금 이대로의 모습이 소중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따뜻한 연말의 감성을 자극할 미디엄 발라드 곡으로 돌아온 다비치!
 
'나의 오랜 연인에게'는 오랜 시간 옆 자리를 지켜준 누군가를 향한 감사의 메세지를 따뜻한 가삿말로 풀어낸 곡으로 
경쾌하면서도 아련한 악기선율과 다비치만의 청량한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또 하나의 다비치표 미디엄 발라드 히트곡의 탄생을 예고한다.
 
작곡에는 지난 11년간 다비치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조영수가, 작사에는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에 이어 또 한번 다비치가 직접 참여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들만의 음악적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