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은가은 바람의 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람의 노래\724824\10559917\3\0\Ho5sUxFtt_w\https://blog.kakaocdn.net/dn/s46pj/btq8KSl22fo/mZhyYSEWfbmCUqrUfdkazK/img.jpg\

바람의 노래 정보

 

작사 김순곤 작곡 김정욱 편곡 뽕다방

 

 

Youtube Official

 

바람의 노래 가사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내일은 미스트롯2 메들리 팀미션 에이스전
은가은
2021.02.05

앨범설명

전 채널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하며 원조 트롯 오디션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는 내일은 [미스트롯2]
대망의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이자 본선 3차전 ‘메들리 팀미션’ 에이스전 음원공개! 
 
■ 영지(골드미스) [가는 세월] 
〔김광정 작사 / 김광정 작곡 / 원곡 가수 서유석〕
- ‘걸크러쉬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주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신나는 무대를 보여준 ‘골드미스’팀 에이스 영지 [가는 세월]
- 1976년, 발매한 곡으로6개월 만에 LP 판매 100만장 이상을 기록하고 음악 프로그램에서 무려 15주 연속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서유석의 대표 히트곡이다.
 
■ 윤태화(미스 유랑단) [비가]
〔유영건 작사 / 유영건 작곡 / 원곡 가수 혜은이〕
- ‘K-흥’을 전 세계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노리는 ‘미스유랑단’팀 에이스 윤태화 [비가]
- 1989년 발매된 [비가/ 바람 같은 그대] 앨범 수록 곡이다.
 
■ 김연지(딸 부잣집) [십분내로]
〔이병오 작사 / 이호섭 작곡 / 원곡 가수 김연자〕
-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해 감동과 흥겨움이 공존하는 무대를 선사한 ‘딸 부잣집’팀 에이스 김연지 [십분내로]
- 김연자가 20여 년 간의 일본 활동을 끝내고 국내 활동을 공식화하며 발표한 정규앨범 타이틀곡으로 발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 은가은(뽕가네) [바람의 노래]
〔김순곤 작사 / 김정욱 작곡 / 원곡 가수 조용필〕
- 정통 트롯부터 락 트롯까지! 각 무대마다 팔색조로 변신해 뽕~맛 제대로 보여준 ‘뽕가네’팀 에이스 은가은 [바람의 노래]
- 1997년 발표한 조용필 16집 [Eternally]의 수록된 곡으로 발표 당시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사랑을 받았으며 1998년 드라마 [바람의 노래]의 메인테마 곡으로 사용되었다.
 
■ 홍지윤(녹용 씨스터즈) [배 띄워라 (송소희 Ver.)] 
〔구히서 작사 / 박범훈 작곡 / 원곡 가수 김혜란〕
- 마음에 보약 같은 트로트를 선사하겠다는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한 ‘녹용 씨스터즈’팀 에이스 홍지윤 [배 띄워라 (송소희Ver.)]
- 우리민족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배에 희망을 담아 띄우고자 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