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알리 (ALi) (조용진)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312266\2020297\0\3573900\neYZwp3yEmY\https://blog.kakaocdn.net/dn/b6j5h5/btq8Ka8hWf0/H2IcNHFDiqtrlXwx0NtPUK/img.jpg\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 가사

 

내가 고백을 하면
아마 놀랄 꺼야 깜짝 놀랄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눈이 커질 꺼야 동그래질 꺼야
사랑이란 이런 걸까
이런 마음일까 믿어야 될까
내 마음을 누가 눈치채지 않을까
헤어지자고 하면
아마 놀랄 꺼야 깜짝 놀랄 꺼야
헤어지자고 하면
울어버릴 꺼야 슬피 울을 꺼야
이별이란 이런 걸까
이런 마음일까 알 수가 없네
내 마음을 누구에게 전해야 하나
내가 고백을 하면
아마 놀랄 꺼야 깜짝 놀랄 꺼야
내가 고백을 하면
눈이 커질 꺼야 동그래질 꺼야
사랑이란 이런 걸까
이런 마음일까 믿어야 될까
내 마음을 누가 눈치채지 않을까
헤어지자고 하면
아마 놀랄 꺼야 깜짝 놀랄 꺼야
헤어지자고 하면
아마 울어버릴 꺼야 슬피 울을 꺼야
이별이란 이런 걸까
이런 마음일까 알 수가 없네
이별이란 이런 걸까
이런 마음일까 알 수가 없네
내 마음을 누구에게 전해야 하나
내가 고백을 하면
알수가 없네
Reborn 산울림 Track 5
알리 (ALi) (조용진)
2011.10.14

앨범설명

'REBORN 산울림' Track 5. 폭풍 가창력 알리의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
 
'REBORN 산울림' 다섯 번째 Track은 폭풍 가창력,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알리의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이다.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는1986년 산울림 11집 수록곡으로, 그루브한 리듬과 알리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재 탄생하였다. 알리의 색깔로 재 해석된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는 모타운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락적인 요소를 가미한 편곡과, 듣는 사람을 집중하게 만드는 보컬 알리의 음색이 특징이다. 또한 데이브레이크 멤버인 김선일의 화려한 베이스와 정유종의 센스 있는 기타가 곡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하나의 트랙인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Piano ver.)"은 최대한 원곡을 건드리지 않는 느낌으로 편곡방향을 잡아, 가사의 주인공이 이런 저런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것을 코러스를 겹겹이 쌓는 방식을 이용해 좀 더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도록 하였다. 한국 여성보컬의 대표주자로써 다양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알리의 더욱 더 펑키해지고 과감해진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에 빠져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