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하이솔 소녀의 꿈 (Mom)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소녀의 꿈 (Mom)\915791\10277058\0\1\PUoG9gKDLdo\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0A07356036F61110\

소녀의 꿈 (Mom) 정보

 

작사 하이솔, 키스엔 (KissN) 작곡 하이솔, 키스엔 (KissN), 제인파파 편곡 키스엔 (KissN), 제인파파

 

 

Youtube Official

 

소녀의 꿈 (Mom) 가사

 

사진 속의 그녀는 낯설지만 예뻐
살짝 촌스러워 보여도
그대도 이렇게 웃음이 예쁘단 걸
왜 이제 서야 알게 된 걸까
꽃밭에 앉아 활짝 웃는 이 아이와
작은 사탕 하나에 토라지던 소녀
친구들 사이에 가장 빛이 나던 그녀
어린 나를 품에 안은 엄마가 됐네요
난 왜 이제 서야 알게 된 걸까요
한없이 여린 그대인 걸
난 이제서야 알게 된 걸까요
소녀의 꿈이 내가 되고
정말 행복 할까요
난 이제 서야 알게 됐죠
내게 꿈은 그녀라는 걸
그녀가 좋아하는 것 너무나도 쉬워
예쁜 꽃과 나의 미소
꽃밭에 앉아 활짝 웃는 이 아이와
작은 사탕 하나에 토라지던 소녀
친구들 사이에 가장 빛이 나던 그녀
어린 나를 품에 안은 엄마가 됐네요
난 왜 이제 서야 알게 된 걸까요
한없이 여린 그대인 걸
난 이제 서야 알게 된 걸까요
소녀의 꿈이 내가 되고
정말 행복 할까요
난 이제 서야 알게 됐죠
내게 꿈은 그녀라는 걸
난 왜 이제 서야 알게 된 걸까요
한없이 여린 그대인 걸
난 이제 서야 알게 된 걸까요
소녀의 꿈이 내가 되고
정말 행복 할까요
난 이제 서야 알게 됐죠
내게 꿈은 그녀라는 걸
소녀의 꿈
하이솔
2019.04.23

앨범설명

하이솔 두 번째 자작곡 ‘소녀의꿈’(mom) 발매
봄의 기운을 담아 성숙하고 차분해진 발라드로 돌아오다.
 
꿈 많던 소녀가 엄마가 되고 그 소녀의 꿈은 오롯이 나에게로 왔다.
마음을 알면서도 외면 할 때가 있었고
걱정스러운 마음에 서로 잔소리를 하곤 한다.
이세상의 모든 딸들이 엄마가 되고 비춘 거울처럼 살아가게 되겠지만
꿈은 포기한 것이 아니고 더욱 커지고 늘 옆에 있다는 걸 이야기하고 싶었다.
 
하이솔이 엄마를 생각하면서 쓴 이번‘소녀의 꿈’은
레트로적인 피아노 선율을 기반으로 안정감을 주는 플럭신스를 가미하여
듣는 이들로 하여금 과거와 현재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 해지는 스트링 연주가 엄마를 향한 메시지에 힘을 실었다.
지금부터 하이솔의 고즈넉한 목소리가 담긴 ‘소녀의 꿈’(mom)에 귀를 기울여 보자.
 
‘이 세상 모든 엄마와 딸에게 바칩니다.’ - 하이솔
 
 
ps. 아빠와 아들도 함께해요.
 
1 .소녀의 꿈 (Mom) 3:55
2. 소녀의 꿈 (Mom) (Inst.) 3:55
 
producer by 키스엔
Composed by 하이솔, 키스엔, 제인파파
Lyrics by 하이솔, 키스엔
Arranged by 키스엔, 제인파파
Piano by 제인파파
Chorus by 키스엔
Song Mixed by 김민희 @ 821 sound
Mastered by 신수민 @ SONIC 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