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스탠딩 에그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467880\10222279\0\1\4zitm8l-Izc\https://blog.kakaocdn.net/dn/b1Mwqd/btq8W6DWCaB/yYJg5KLDyQ7hcLNCxdGAs1/img.jpg\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정보

 

작사 개미 작곡 개미 편곡 개미

 

 

Youtube Official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가사

 

참 힘이 들었지 그땐
어떻게 힘이 돼줄까
같은 곳을 보고 같은 길을 가도
조금씩 다른 생각일텐데
넌 넌 괜찮을거야
너의 곁에 항상 여기
조금만 고갤 돌려 뒤돌아 보면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넌 힘들겠지만 오늘도
너만 혼자라고 느껴도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단걸
지워서는 안돼 언제나
너의 주머니속에 내 손을 잡아줘
가끔 돌아 가는게
늦는 건 아닌거라고
모두가 같은 길로 갈순 없잖아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넌 힘들겠지만 오늘도
너만 혼자라고 느껴도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단걸
지워서는 안돼 언제나
너의 주머니속에 내 손을 잡아줘
가끔 앉아서 세상을 바라봐볼래
불안해도 가장 멋진 시간이란걸 믿어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넌 힘들겠지만 오늘도
너만 혼자라고 느껴도
항상 나의 곁엔 니가 있단걸
말하지 않아도 알수있어
나의 주머니속에 네 손을 잡을게
죽어도 좋아 (KBS 2TV 수목드라마) OST - Part.2
스탠딩 에그
2018.11.14

앨범설명

[죽어도 좋아 (KBS 2TV 수목드라마) OST - Part.2] -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주변을 둘러보면 나만 빼고 다 잘 사는것 같고..이대로 지내도 괜찮은걸까?"
감성보컬 '스탠딩 에그'와 '혼자라고 생각말기'의 작사, 작곡가 '개미'의 따스한 위로 발라드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부드럽고 감성적인 보컬로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밴드 '스탠딩 에그'가, 이번에는 드라마'죽어도 좋아'의 OST를 통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는 5년 전 발매되어 지금까지도 국민 위로송으로 사랑받고 있는 '혼자라고 생각말기'의 프로듀서 개미가 직접 작사,작곡,편곡 한 곡으로, 노래의 제목과 가삿말을 통해 옆에서 힘들어하는 이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메시지들을 담았다.
 
스탠딩 에그의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는 음악감독이자 작곡가인 개미가 연주한 섬세한 피아노 연주에 40인조 체코 프라하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선율이 노래의 감동을 배가시키고 있으며, 스탠딩 에그의 차분하면서도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곡이 가지고 있는 메시지를 따뜻하게 전달하고 있다.
 
[Credits]
Composed by 개미
Lyrics by 개미
Arranged by 개미
 
Piano : 개미
Guitar : 정재필
Drums : 신석철
Bass : 최훈
Strings : Prague Symphony Orchestra
 
Recorded by 조준성 @ W Sound
Mixed by 조준성 @ W Sound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Cover Designed by 백서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