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WooIn 놀이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놀이터\2190794\10277609\0\1\k8wzrDjGapc\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2944466036F78F10\

놀이터 정보

 

작사 WooIn 작곡 WooIn 편곡 WooIn, 이신우

 

 

Youtube Official

 

놀이터 가사

 

이젠 닿을 수 없는 정글짐의 꼭대기
발버둥 쳐도 하늘 높이
올라가지 않는 그네
자꾸만 무너져 내리는 나의 모래성
끝이 없는 미끄럼틀
끝이 없는 미끄럼틀
매일매일 있고 싶던
나의 놀이터는 어느새
외면 하고만 싶은
커다란 세계가 되어버려서
날 삼키네 날 삼키네
손에 묻은 흙먼지는
지워지지도 않았는데
저무는 해를 아쉬워하던 아이는
하루의 끝을 알리는 하늘만 바라봐
자꾸만 느려져 멈춰버린 발걸음
주저 앉는 어린 나의
주저 앉은 어린 꿈들
매일매일 있고 싶던
나의 놀이터는 어느새
외면 하고만 싶은
커다란 세계가 되어버려서
날 삼키네 날 삼키네
손에 묻은 흙먼지는
지워지지도 않았는데
이제 그만 놀자는 말을
모른척 했던 지난 날은 woo
집에 가자 내 이름을 불러줘
내 손을 잡아줘
날 일으켜줘
매일매일 있고 싶던
나의 놀이터는 어느새
외면 하고만 싶은
커다란 세계가 되어버려서
날 삼키네 날 삼키네
손에 묻은 흙먼지는
지워지지도 않았는데
자꾸만 무너져 내리는 나의 모래성
끝이 없는 미끄럼틀
끝이 없는 미끄럼틀
놀이터
WooIn
2019.04.25

앨범설명

'WooIn' [놀이터]
 
모래에 발을 딛는 순간부터
꿈 꾸는 모든 것을 흉내 내던 그 때가
문득 떠올라 가사를 적기 시작했습니다.
 
언제나 행복할 수 있었던 어린 나의 놀이터.
너무나 커져버린 나의 놀이터.
 
지금 내 발이 딛는 곳은 온통 차가운 바닥 뿐 이라 
서러운 마음을 잠시 둘 곳이 필요해 썼습니다. 
또 오늘도 이 글을 읽게 될 지금도 각자의 자리에서 아름답게 살아갈 모두에게
작은 토닥임이 되어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Credit]
Music Produced by WooIn
Lyrics & Composed by WooIn
Arranged by WooIn, 이신우
Vocal WooIn
Guitar 이신우
Drum 최경태
Bass 한용탁
Recorded by 최일웅, 신홍재 @ pondsound studios
Mixed by 신홍재 @ pondsound studios
Mastered by 신홍재 @ pondsound studios 
Photograph & Album art by 신유나
Music Video directed by 김한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