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교동의 밤 눈물 나는 밤 (feat. 수민 (sumi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물 나는 밤 (feat. 수민 (sumin))\995101\10569865\0\1\S_hHkjiUK14\https://blog.kakaocdn.net/dn/c1MLdg/btq8VF2EAB8/2wls1TC5eWpZ0dyF9Xav2k/img.jpg\

눈물 나는 밤 (feat. 수민 (sumin)) 정보

 

작사 서교동의 밤 (A), 서교동의 밤(D) 작곡 서교동의 밤 (A), 서교동의 밤 B, 서교동의 밤(D) 편곡 서교동의 밤 (A), 서교동의 밤 B, 서교동의 밤(D)

 

 

Youtube Official

 

눈물 나는 밤 (feat. 수민 (sumin)) 가사

 

우우우우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Falling in Love
거울 속을 들여다봐도
졸린 눈을 감아 보아도
오늘도 습관처럼 다시
내 맘에 스미는 너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설레었던 진한 그리움에
이별은 선명하게 남아서
하루가 또 흘러가네
날 사랑하긴 했나요
날 사랑하긴 했었던가요
가끔씩 흐르는 나의 눈물
넌 알고 있는지
우우우우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Falling in Love
우우우우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Falling in Love
너로 가득 채운 노트에
이미 번져버린 흔적들이
생각은 온 밤으로 퍼져서
새벽을 또 맞이하네
날 사랑하긴 했나요
날 사랑하긴 했었던가요
가끔씩 흐르는 나의 눈물
넌 알고 있는지
우우우우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Falling in Love
눈물 나는 밤
서교동의 밤
2021.02.26

앨범설명

서교동의 밤 [눈물 나는 밤]

감정의 흔적은 마음대로 잘 통제되지 않는다.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가라앉은 부유물을 건드리듯 바닥으로부터 일어나는 감정의 소용돌이는 순식간에 마음을 어디에도 못 가게 막아선다. 이번 '눈물 나는 밤'에서 서교동의 밤은 이런 마음의 단면을 그려내고 있다. 눈을 떠도 눈을 감아도 보이는 너란 사람은 내겐 이미 습관이 되어 버린 듯하다. 너에 대한 생각은 구석구석에 흔적으로 남아 밤새 그 흔적을 좇다 보면 어느새 또다시 새벽 어스름이 찾아오게 만든다.

새로이 서교동의 밤과 함께 하는 '수민'의 목소리는 공간과 감정을 중요시하는 서교동의 밤의 음악에 잘 포개진다. 격함보다는 짙은 감정을, 강함보다는 은은함이 배어나게 만드는 보이스를 확인하게 된다. 이는 소리의 여백을 강조한 사운드 편곡의 빈 공간에 잘 스며든다.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홍세존 (By 사운드노바)
Produced by 홍세존
Recorded & Mixed by 홍세존, 김재환
Vocal Redorded by 이상지
Mastered by 주대건
Cover Design by 배하진
Videowork by 오경은
A&R Management by 오경은

Compose by 서교동의 밤(A), 서교동의 밤(B), 서교동의 밤(D)
Lyric by 서교동의 밤(A), 서교동의 밤(D)
Arranged by 서교동의 밤(A), 서교동의 밤(B), 서교동의 밤(D)
Vocal 수민
Piano 양태경
Bass 김재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