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휘성 (Realslow) (최휘성) 미인(美人)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미인(美人)\10577\32544\12\0\IQDzowWc9-w\https://blog.kakaocdn.net/dn/OVVT4/btq84foHkTR/8zh8DqPa1ZIfMayyEFwD70/img.jpg\

미인(美人) 정보

 

작사 김태윤 작곡 김진훈 편곡 김진훈

 

 

Youtube Official

 

미인(美人) 가사

 

Oh Baby
Don't need your love
왜 울고만 있나요
내 앞에 너무도
아름다운 그대여
제발 고개를 들어요
내 사랑이 아직은
그대곁에 있는데
늘 내게 웃음짓던
어제의 환한 미소로
나를 떠나요
지금 그 슬픈 얼굴은
그대에게는 너무
어울리지 않아요
그대 날 떠날 때도
아름다워야 해요
그대 화장이 눈물로
지워지지 않길
내 곁에서 떠나는
그 순간까지
아직은 내 사랑인데
초라한 모습은 싫어요
난 웃을수 있어요
남겨진 나는
걱정말아요 그대여
그대 그 여린가슴에
내 슬픈 모습
오랜 시간 상처될까봐
그대 날 떠날 때도
아름다워야 해요
그대 화장이 눈물로
지워지지 않길
내 곁에서 떠나는
그 순간까지
아직은 내 사랑인데
초라한 모습은 싫어요
날 돌아보지 말아요
나 흔들릴지 몰라요
지금 모습 그대로
제발 날 떠나가기를
난 또 어떡하든 살겠죠
그대없는 그 날들을
잠시 그대를
사랑했었던 기억에
그대 날 떠나가도
아름다워야 해요
누굴 만나도 항상
늘 모습 간직하길
나 그대를 보내며
내 눈물대신
그대에게 준 미소가
마지막 내 웃음인거죠
그대 날 떠날때도
아름다워야 해요
그대 화장이 눈물로
지워지지 않길
내 곁에서 떠나는
그 순간까지
아직은 내 사랑인데
초라한 모습은 싫어요
It's Real
휘성 (Realslow) (최휘성)
2003.08.21

앨범설명

가히 가요계의 대세였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서태지의 극찬을 받으며 혜성같이 등장한 휘성은 첫 술의 성공에 배불러 하지 않았다. 이미 지난 앨범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았지만, 이번 작품에서 더욱 뛰어난 완급조절과 릴랙스 된 노래로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했음을 곳곳에 내비쳤다. 또한 박경진, 김도훈 등과 함께 음반 작업에 적극 참여하며 이미 '신인'의 모습은 잊힌지 오래, '아티스트' 휘성으로 돌아오며 대중성과 더불어 음악적 욕심까지 숨기지 않았다.
 
전 작의 "안되나요.."가 넓은 팬층을 확보케 한 알앤비 발라드였다면, "With Me"는 리드미컬한 어반 알앤비로써 팬들에게 변화의 모습을 선사한 타이틀곡이었다. 뿐만 아니라 송백겨의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Player"와 페리가 선물한 "Diliemma"에서 힙합의 색깔을 더하며 알앤비와의 조화를 꾀했다. 또 "다시 만난 날", "미인", "말을 해줘"와 같은 발라드 곡들까지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가요계를 뒤흔들었다.
 
그 결과로 "With Me"가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6주간 1위를 기록하고 후속곡 "다시 만난 날" 역시 정상을 차지하는 등 휘성은 본격적으로 인기가수의 반열에 오른다. 이미 데뷔작에서부터 신인의 풋내와는 거리가 멀었으나 더욱 성숙해져 돌아온 휘성의 두 번째 작품은 그의 앨범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힌다. 어느 방면으로도 손색이 없는 작품 [It's Real]. 이것은 분명한 사실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