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휘성 (Realslow) (최휘성) 안녕히 계시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안녕히 계시죠\10577\357587\5\0\spGm_jFhLGs\https://blog.kakaocdn.net/dn/dbuKPC/btq85fasafZ/86E4yJb7IImK2Fn1up6wY1/img.jpg\

안녕히 계시죠 정보

 

작사 HAMILTON MICHAEL, SYLVERS IV LEON, GOWDY AARON, BIDDLE BERNARD 작곡 HAMILTON MICHAEL, SYLVERS IV LEON, GOWDY AARON, BIDDLE BERNARD 편곡

 

 

Youtube Official

 

안녕히 계시죠 가사

 

사랑하는 그대 안녕하신가요
저는 감기로 며칠 고생했어요
그대가 아셨다면은
나 보다 더 아프며
걱정했을 텐데
정말 다행이랍니다
날 떠나가던 순간에
그대 눈에 고였던
그 슬픈 눈물을 참아서 고마워
그댄 내 전부야
나의 단 하나야
이 가슴이 찢어져도 절대
그댄 바뀔 수가 없는 내 운명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대 생각만해도
나는 너무 행복해
눈물이 흘러 나와요
좀 어떠세요 안녕히 계시죠
워워 이제 내가
걱정할 일 아니겠지만
예 예에
어제처럼 난
이른 새벽에 눈을 떠서
혹시 그대 나 처럼
울고 있지 않나
쓸데없는 걱정을 하네요
날 떠나던 뒷 모습이
자꾸만 멈칫 하신 건
날 사랑한단 얘기로 들렸죠
그댄 내 전부야
나의 단 하나야
이 가슴이 찢어져도 절대
그댄 바뀔 수가 없는 내 운명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대 생각만 해도
나는 너무 행복해
눈물이 흘러 나와요

난 너의 상처야 너의 눈물이야
긴 시간이 흘렀어도 결국
깊은 상처로만 남게 될 남자
고마워요 고마워요
나를 떠나가던
그 슬픈 순간 마저도
그대는 따뜻했어요
그댄 내 전부야
나의 단 하나야
이 가슴이 찢어져도 절대
그댄 바뀔 수가 없는 내 운명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대 생각만 해도
나는 너무 행복해
눈물이 흘러 나와요

Eternal Essence Of Music
휘성 (Realslow) (최휘성)
2007.09.04

앨범설명

2007년 하반기 최고의 명반, 휘성의 정규 5집 음반 [Eternal Essence of Music]

2007년 하반기 가요계의 기대주 휘성이 소속사를 옮긴 후 처음으로 내 놓은 정규 음반을 통해 음악적으로 완전한 변신을 시도한다. 2년 간의 성장과 변신을 고스란히 담은 휘성의 5집 음반 [Eternal Essence of Music]은 준비 과정에서 500여 곡 이상의 데모 곡 중 다양한 장르의 14곡을 선곡했을 뿐만 아니라 곡마다 보이스 컬러를 바꾸는 등 완성도 높은 곡들을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휘성의 5집 음반에는 2007년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로 명 호흡을 과시했던 프로듀서 박근태와 휘성이 타이틀곡을 포함, 3곡에서 작곡과 작사를 맡으며 하반기 가요계의 돌풍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김도훈, PJ, 박창현, 전해성, 태완, 태성, 최갑원, 강은경, 원태연, 오성훈 등 국내 최고 히트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 했으며, 1975년 발표되어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미 볼린의 ‘Savannah Woman’을 휘성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도 이채롭다. 이번 휘성의 정규 5집 앨범 [Eternal Essence of Music]에는 국내의 히트 작사/작곡가가 대거 참여, 총14 Track의 보석같은 곡들이 수록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