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Sondia 나의 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별\1023977\10440149\0\1\RY1d1tXwI9c\https://blog.kakaocdn.net/dn/LjCa8/btq83iFXJgG/l1HTSP6u9NgHKvlYlPxKPk/img.jpg\

나의 별 정보

 

작사작곡 이현승, TM 편곡 이현승, TM

 

 

Youtube Official

 

나의 별 가사

 

내가 본 그대의 모습은
밤하늘 저기에서도 빛나는 별인데
매일 밤 나의 방 내 작은
창가에 머물러있다 사라지네요
모든 순간이 멈춘 것 같아요
모든 것이 그댈 닮아 가요
다가 갈수록 멀어지네요
단 한순간이라도 그대의 곁에서
볼 수 있다면 기도할게요
나의 별 그대는 빛나고 있어요
오늘 밤 그대는 어디서
보일지 몰라 여기서 기다립니다
나의 세상에 빛이 되어주길
모든 순간들이 영원하길
다가 갈수록 멀어지네요
단 한순간이라도 그대의 곁에서
말해 줄게요 사랑한다고
나의 별 그대는 빛나네요
나 혼자 달려 가요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멀어지네요
나 잠시 눈을 감아 꿈을 꿔 봅니다
그대를 만나 사랑한다면
나의 별 내 사랑 함께 갈 수 있죠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Part.3
Sondia
2020.06.06

앨범설명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OST Part3 ‘Sondia-나의 별’ OST 공개!

백지영 "잊지말아요", 거미 "죽어도 사랑해", 김태우 "꿈을 꾸다", 길구봉구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등
OST로 많은 히트곡을 남긴 작곡가 이현승이 심혈을 귀울여 작품에 힘을 더했다. OST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Sondia(손디아)의 돋보이는 음색으로 아련하면서도 애틋한 가사와 멜로디의 완성도를 끌어 올렸다.

‘나의 별’은 드라마 속 해경과 도희가 각각 이별의 아픔을 극복해 가며 서로에게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순간에 새로운 감성을 열어 줄 곡이다.
서로 우연이라도 마주칠 수 있을까 고민하며, 함께 갔던 공간을 헤매는 순간의 모습을 그린다. 서로 닿을 듯 하면서도 닿지를 못하는 사랑 이야기를 별로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그 분위기를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로 장식한 발라드 장르이다.
Sondia(손디아)의 새로운 목소리로 드라마 속 두 사람의 마음이 눈에 보이는 듯 선명하게 다가오며 음원 차트 상위권 차트 인을 예감하게 한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저녁 9:30분에 방송된다.


[Credit]
작사 : 강효준 (Kang Hyo Jun)
작곡 : 이현승(Lee Hyun Seung), TM
편곡 : 이현승(Lee Hyun Seung), TM

피아노 : 이현승
기타 : 허석

Mixing : 김석민 (Pizza Studio)
Mastering : 김석민 (Pizza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