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V.O.S 부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부디..\108794\357598\2\0\SAy5Px25N-Y\https://blog.kakaocdn.net/dn/kA4uW/btq9aFNoksa/d4j9HjxIQAaelIydZaWCN1/img.jpg\

부디.. 정보

 

작사 이지은 작곡 한상원 편곡 한상원

 

 

Youtube Official

 

부디.. 가사

 

오랫만에 전화도 목소리도
그리웠나봐
애써 참아왔던
내 눈물이 새잖아
너만 모르던 간절했던 사랑도
바램도 숨긴 채
그래야만 버려야만 하는건지
안녕이라는 말도
쉽게 눈물 감춰 꺼내고
알아도 차라리 나
모른채로 하니까
후회된다는 말도
천 번 만 번을 더 삼키고
나 들킬까봐 너 알까봐 운다
좋아하던 그 곳도 그 어디도
이제는 못가
내가 알아왔던
그 모든게 너잖아
니가 미칠듯 생각날까
기억도 추억도 묻은 채
그래야만 피해야만 하는건지
안녕이라는 말도
쉽게 눈물 감춰 꺼내고
알아도 차라리 난
모른채로 하니까
후회된다는 말도
천 번 만 번을 더 삼키고
나 들킬까봐 너 알까봐 운다
멀리서 봐 그대가 나를 볼까봐
뒤 돌아 뛰어봐도
다시는 돌아갈 순 없어 예
돌아오라는 말도
차마 입에 담지 못하고
사랑은 왜 그리 늘
이별 앞에 약한지
마지막으로 안녕
부디 행복해야 한다고
다 끝날까봐 못 볼까봐
안녕이라는 말도
쉽게 눈물 감춰 꺼내고
알아도 차라리 난
모른채로 하니까
후회된다는 말도
천 번 만 번을 더 삼키고
나 들킬까봐 너 알까봐 운다

꽃이 웃는다
V.O.S
2007.09.18

앨범설명

영혼을 감동시키는 천상화음, V.O.S Special Single [꽃이 웃는다]

'눈을 보고 말해요', '소중한 사람을 위해', '시한부' 등의 노래들로 영혼을 담은 결고운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V.O.S 가 2007년 긴 준비 끝에 날개를 더 높은 세상을 향해 날개짓을 시작한다. V.O.S는 데뷔초부터 최고의 남성 R&B 보컬그룹으로 자리매김하며 영혼의 목소리라는 찬사를 받으며 감성적인 보컬로 인정받았다. 또한 노아, 박정아 등의 앨범에서 뮤지션으로의 변신을 통해 감성적인 가사와 개성적인 음악표현을 조화시키는 뮤지션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2007년 신인 발굴 프로그램을 통해 숨겨진 다이아몬드로 주목받으며 가요계 최고의블루칩으로 떠오른 V.O.S는 거리공연과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걸쳐 쌓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천상화음 V.O.S 라는 애칭을 얻었다.
이번 앨범 [꽃이 웃는다]를 통해 대중적이고도 감각적인 뮤지션 V.O.S의 폭발적이고 힘있는 가창력을 만날 수 있다. 그동안의 앨범들과 다른 그리움이 묻어나는 노랫말과 V.O.S의 음악적 변신이 만나 애절한 감성 발라드의 극치를 보여준다. 어느덧 데뷔 4년차 접어든 시간만큼이나 자신만의 음악적 취향과 개성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V.O.S의 또다른 음악적 깊이가 배어남을 만날 수 있다. V.O.S가 전하는 애절하지만 따뜻한 사랑이야기는 대중들의 기억과 만나 모두가 그리워할 추억으로 되돌아 갈 수 있는 매력을 가득 담은 음악으로앨범을 가득 채웠다.
이번 V.O.S Special Single은 타이틀곡인 '매일매일'은 SG워너비의 '광', 씨야의 '미친 사랑의 노래', 김종국의 '제자리 걸음', 이기찬의 '미인' 등을 작곡한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와 안영민 콤비의 곡으로 평범한 연인들의 다툼과 이별 그리고 재회를 밝게 표현한 밝은 발라드곡이다. 지금까지 V.O.S가 선보였던 애절한 발라드가 아닌 색다른 V.O.S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최현준 싱글 '나이젠'을 통해 최고의 작곡가로 떠오른 한상원이 만든 '부디'는 다니엘 헤니 주연의 영화 [마이파더]의 뮤직비디오 배경음악으로 [마이파더 시네마 콘서트]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네티즌의 폭발적인 지지로 인기를 끌며 타이틀곡으로 치열한 접전을 벌인 최고의 곡이다. 또한 V.O.S 활동 시절부터 함께한 절친한 작곡가이자 쥬얼리, 박정아, 서인영등의 앨범으로 유명한 히트작곡가 남기상이 참여한 '쉬운가봐요'가 수록되어 한층 부드럽고 밝은 앨범을 선물해 주었다. 이처럼 최고의 작곡가들이 서로 만나 한 앨범에 함께 참여하여 싱글앨범이지만 정규앨범에 못지않은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