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장근석 사랑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비\57789\2104886\0\1\cfnpfsL30m8\https://blog.kakaocdn.net/dn/brLLJz/btq89uZ5Zuk/5LI1W9EOmAm6jaPvPfGRPK/img.jpg\

사랑비 정보

 

작사 한혜수 작곡 류원광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비 가사

 

비오는 저녁 그녀 모습 보았죠
오래전 부터 보고 싶던 그녀를
우산이 없는 그녀에게 말했죠
내 우산속으로 그대 들어오세요
살랑살랑살랑 들려오는 빗소리
두근 두근두근두근 떨려오는 내가슴
살랑살랑살랑 두근두근두근
우산소리 빗소리 내가슴 소리
사랑비가 내려오네요
비오는 거리 우린 둘이 걸었죠
조그만 우산 내 어깨는 젖었죠
그녀는 내게 수줍은 듯 말했죠
조금더 가까이 그대 들어오세요
살랑살랑살랑 부딪치는 어깨에
두근 두근두근두근 떨려오는 내가슴
살랑살랑살랑 두근두근두근
우산속의 두어깨 수줍은 어깨
사랑비가 내려오네요
난 사랑에 빠졌네
살랑살랑살랑 들려오는 빗소리
두근 두근두근두근 떨려오는 내가슴
살랑살랑살랑 두근두근두근
우산소리 빗소리 내가슴 소리
사랑비가 내려오네요
I love rain I love you
사랑비 OST Second Single
장근석
2012.04.03

앨범설명

차세대 한류스타 장근석과 소녀시대 윤아가 만들어가는 사랑이야기
'겨울연가'의 윤석호 감독과 오수연 작가 10년 만에 의기투합! KBS 월화 드라마 '사랑비'..
 
2012년 3월 26일 첫 방송된 KBS 2TV 새월화드라마 '사랑비'는 70년대와 2012년대 두 시대를 동시에 그리는 작품으로 180도 다른 1인 2역 연기를 펼칠 젊은 배우들의 연기변신에 기대를 모으며 극에 신선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70년대 부드럽고 다정다감한 미대생 '서인하'역과 2012년 까칠 포토그래퍼 '서준'역으로 분한 장근석은 두 가지 상반된 인물을 표하며 180도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정통 멜로를 통해 그 어느 때 보다 더 깊어진 눈빛과 성숙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장근석은 배우로서 다양한 연기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또한 70년대 수수하고 청순한 캠퍼스 여신 '김윤희'역과 2012년의 상큼발랄 대학원생 '정하나'역을 맡아 남성들의 로망을 자극할 윤아는 여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이동욱'과 '이선호'역으로 여성들의 모성본능을 자극할 김시후 역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나윤권의 가창으로 인기몰이를 한 첫 번째 싱글 "사랑은 비처럼"에 이은 두 번째 싱글 "사랑비"는 드라마의 주인공이고 일본에서 최고의 한류스타로 등극한 장근석이 보컬로 참여했다.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연상시키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보컬과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어우러져 극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