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성시경 처음처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처음처럼\3305\2138\0\1\gn7meVYl7JY\https://blog.kakaocdn.net/dn/DdHee/btq9fECaHs9/VuIGtQkd1OtdlA1zL0opJk/img.jpg\

처음처럼 정보

 

작사 양재선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처음처럼 가사

 

이런 내 모습 기다려줬나요
늘 그자리에서 다른 세상을 보며
그대 자꾸 작아져
애써 멀리한 나를
처음 그대를 혼자 사랑하며
나 흘린 눈물이 이제 그대 눈에서
아픈 사랑이 되어
자꾸 흘러내려요
기억속으로
기억속으로
그 계절속으로
계절속으로
우리 함께한 날들 생각나죠
그댄 여기서 그대로 사랑했나요
변해가던 내 모습까지도
다가가던 그 눈물로
그대 앞에 설께요
처음처럼 내가 다시
그 자리로 가도 된다면
눈물 뿐이죠 지친하루
끝에 그대가 없다면
항상있던 자리에 그대가
없어지면 내가 살수 있을지
기억속으로 그 계절속으로
우리 함께한 날들 생각나죠
그댄 여기서 그대로 사랑했나요
변해가던 내 모습까지도
다가가던 그 눈물로
그대 앞에 설께요
처음처럼 내가 다시
그 자리로 가도 된다면
아무 말 없이 웃어준
그대에게 나 돌아와
행복해도 되나요 워
나의 뒤에서 얼마나 힘들었나요
알면서도 난 멀리 있었죠
세상이 날 힘들게 해
이제야 찾아오는
바보같은 내가 그대에겐
삶의 전부였나요
전불 잃고 많이 힘들었나요
처음처럼
성시경
2001.04.19

앨범설명

한 음악 인터넷 사이트의 오픈 이벤트로 열린 신인가수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성시경이 1집 [처음처럼]을 발표했다. 애절한 느낌의 목소리와 함께 부드러운 그의 색깔을 트레이드마크로 하고 있는 성시경 1집은 김형석이 프로듀서로 나서 그의 음악적인 분위기와 느낌을 배가 되게 만들면서 발라드 가수로 색깔을 만들어 냈고, 다양한 분위기의 발라드를 수록하고 있다. 그 외에도 토이(유희열)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것'을 더 클래식의 박용준이 편곡, 성시경이 새로운 느낌으로 다시 불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