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전지윤 (JENYER) 그건 내가 정할 수가 없는 거라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건 내가 정할 수가 없는 거라서\520282\10281032\2\0\fF1a9zWIU0U\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7DC544603832FC13\

그건 내가 정할 수가 없는 거라서 정보

 

작사 moonc, ZigZag Note 작곡 moonc, ZigZag Note 편곡 moonc, ZigZag Note

 

 

Youtube Official

 

그건 내가 정할 수가 없는 거라서 가사

 

널 잊을까 아니면 그냥 둘까
잊을 수 있을까
차라리 맘 놓고 그리워할까
겨우 일주일 쯤 지났어
난 사는둥 마는둥 살아
오히려 편한 것도 있어
난 거의 봬는게 없어졌네
넌 담배 연기처럼
내 안에 들어왔다가
어디론가 흩어져버렸고
이별은 너무 독하게
한동안 숨만 쉬여도
눈물이 스며나와
널 잊을까 아니면 그냥 둘까
잊을 수 있을까
차라리 맘 놓고 그리워할까
그건 내가 정할 수가 없는 거라서
그건 내가 정할 수가 없는 거라서
날 두고 가지마요
내 맘은 너무 여려서
강한 척 했던거란 말이야
이별을 별 수 없이
받아들여야 하는 건지
너무 힘이 들어
널 잊을까 아니면 그냥 둘까
잊을 수 있을까
차라리 맘 놓고 그리워할까
하나 하나 애써 새겨놓았던 기억
이렇게 버려야 하는지
날 미치게 하는지 왜 난 몰랐을까
그건 내가 정할 수가 없는 거라서
그건 내가 정할 수가 없는 거라서
널 잊을까 아니면 그냥 둘까
잊을 수 있을까
차라리 맘 놓고 그리워할까
The moment I loved
전지윤 (JENYER)
2019.05.04

앨범설명

전지윤의 첫 EP 앨범 이자, 첫 소설 The moment I loved를 발매한다.

‘내가 사랑했던 순간’
우리가 가장 순수하게 사랑했던 계산 없이 오직 ‘그’ 한 사람만을 생각했던
순간을 회상하고 추억하며 문득 그 향수가 그리울 때 들으면 더 좋을 것이다.
누구나 사랑하게 되는 ‘시점’이 모두 다르다.
타이틀곡 ‘환상’은 남자와 여자가 하룻밤을 함께 보내고 나서 피어나는 마음과
사랑이 시작되는 이야기다.
 
Credit
 
 
Produced by 전지윤
Co produced by ZigZag Note
 
1 환상
 
작사 전지윤
작곡 전지윤 강명신 ZigZag Note
편곡 강명신 ZigZag Note
 
Synth & programming 강명신
keyboard 김기욱
Guitar 노은종
Chorus Joni
 
Mixing & Mastering 양정남
 
2 Analog
 
작사 전지윤
작곡 전지윤 강명신 ZigZag Note
편곡 강명신 ZigZag Note
 
Synth & programming 강명신
keyboard 김기욱
 
Mixing & Mastering 조정현
 
 
 
3 그건 내가 정할 수가 없는거라서
 
작사 작곡 편곡 moonc ZigZag Note
 
Synth 김기욱
Drums 이규형
Guitar 방인재
Bass 김기욱
Chorus 전지윤
 
Mixing & Mastering 양정남
 
 
4 처음처럼
 
작사 전지윤
작곡 전지윤 강명신 ZigZag Note
편곡 강명신 ZigZag Note
 
Synth & programming 강명신
keyboard 김기욱
Guitar 노은종
Chorus Joni
 
Mixing & Mastering 김보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