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성시경 날 위한 이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날 위한 이별\3305\34703\4\0\lP0lbpXC8BQ\https://blog.kakaocdn.net/dn/egUbZD/btq9gAsxkzR/uJy1BH0LlDEAbooKJw5ut1/img.jpg\

날 위한 이별 정보

 

작사 박주연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날 위한 이별 가사

 

난 알고 있는데 다 알고 있는데
니가 있는 그 곳 어딘지
너도 가끔씩은 내 생각 날거야
술이 취한 어느날 밤에
누구를 위한 이별이었는지
그래서 우린 행복해졌는지
그렇다면은 아픔의 시간들은
난 어떻게 설명해야만 하는지
돌아와 니가 있어야 할 곳은
바로 여긴데 나의 곁인데
돌아와 지금이라도 날 부르면
그 어디라도 나는 달려나갈텐데
돌아와 우리 우연한 만남이
아직도 내겐 사치인가봐
돌아와 나를 위한 이별이었다면
다시 되돌려야해
나는 충분히 불행하니까
누구를 위한 이별이었는지
그래서 우린 행복해졌는지
그렇다면은 아픔의 시간들은
난 어떻게 설명해야만 하는지
돌아와 니가 있어야 할 곳은
바로 여긴데 나의 곁인데
돌아와 지금이라도 날 부르면
그 어디라도 나는 달려나갈텐데
돌아와 우리 우연한 만남이
아직도 내겐 사치인가봐
돌아와 나를 위한 이별이었다면
다시 되돌려야해
나는 충분히 불행하니까
성시경 Remake Album
성시경
2004.05.20

앨범설명

앨범 수록곡을 살펴보면, 타이틀 곡인 <제주도의 푸른밤>은 바닷가 한적한 카페에서 라이브연주를 듣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라운지 풍의 담백한 편곡과 성시경의 편안한 보이스가 멋지게 어우러지는 곡으로 찌든 도시의 일상에서 잠시나마 시원하고 편안한 제주도로 여행하고 있는 기분 좋은 상상을 하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