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성시경 잘 지내나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잘 지내나요\3305\301311\1\1\6Xl0lsBggzE\https://blog.kakaocdn.net/dn/rRnVE/btq9iAL8lI4/SawEv6XTNqciLUckJGrLhk/img.jpg\

잘 지내나요 정보

 

작사 심재희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잘 지내나요 가사

 

낡은 내 서랍 속 바랜 사진들
웃음만 남겨준 고마운 날들
버릴 것 하나 없던 시간들
걸음마다 추억이 된 풍경

그대도 가끔은 꺼내보는지
닮았던 모습은 변함없는지
생각의 끝엔 아직 내가 사는지
궁금해도 잘 참아볼께요

애써 다그친대도
억지로 거슬러 돌린대도
예전의 우리 모습은 아닐 테니

마지막 기대마저 접어둘께요
맘 편히 갈 수 있게 내가 비켜줄께요
모자란 내 부족한 사랑
채워줄 수 있는 사람 만나서
다 잊고서 행복하세요

어쩌다 가끔 내 생각이 나도
새로운 사랑이 맘에 온대도
지난 날들의 아쉬움이 들 때도
행여라도 미안해 말아요

다시 시간을 돌려
서로를 몰랐던 그때로 나
돌아간대도 그댈 사랑할 테니

마지막 기대마저 접어둘께요
맘 편히 갈 수 있게 내가 비켜줄께요
모자란 내 부족한 사랑
채워줄 수 있는 사람 만나서
다 잊고서 행복하세요

후회하지 말아요
서로가 전부였던 좋은 기억만 남겨요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날 그날엔
꼭 좋은 사람 곁에 있길 기도할께요

편안한 웃음 보이면서
서로 스쳐 지나갈 수 있도록
그런날에 다시 만나요
그때까지 잘 지내세요 -

다시 꿈꾸고 싶다
성시경
2005.04.07

앨범설명

음악이 있어 행복한 남자 성시경의 4집 "다시 꿈꾸고 싶다"

이번 음반은 성시경이 직접 음반의 색깔을 잡아나가며 기획한 앨범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그의 음악적 면이 많이 부각되었다.자작곡을 비롯, 선곡, 배열뿐 아니라 악기소리 하나까지도 세세하게 신경을 쓰는 등 그 어느때보다 음반에 쏟은 열정을 엿볼 수 있다.또한, ‘그 남자 그 여자’ 라는 매개체를 통해 각 노래의 가사에 얽힌 남녀의 사연을 소개하는 단편집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스토리는 성시경의 아름다운 노래와 잘 어우러져 그의 노래 뿐 아니라 단편소설을 읽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그 남자 그 여자’로 최근 베스트셀러작가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FM음악도시의 이미나 작가는 평소 성시경과의 돈독한 우정으로 흔쾌히 이번 음반에 참여하게 되었다. 다른 음반과 차별화된 탄탄한 내용구성으로음반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