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레인보우 노트 (Rainbow note) 샛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샛별\2637803\10281851\0\1\D-faQC2VmCI\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C435486038884323\

샛별 정보

 

작사 안슬희 작곡 안슬희 편곡 2ndRoof

 

 

Youtube Official

 

샛별 가사

 

빛바랜 추억들은 남겨두고
난 뭔가 새로운 걸 원하는 걸
you wanna be alright
you wanna be alright
반짝 빛나던 네가 좋아
you wanna be alright
you wanna be alright
샛별처럼 날 붙잡아줘
난 빛나는 너의 불빛들이 좋아
모든 것이 좋아
난 새로운 너의 빛으로 물들어가
뻔하디 뻔한 것은 던져두고
난 뭔가 특별한 게 끌리는 걸
you wanna be alright
you wanna be alright
환히 빛나던 네가 좋아
you wanna be alright
you wanna be alright
샛별처럼 날 꼭 안아줘
난 빛나는 너의 불빛들이 좋아
모든 것이 좋아
난 새로운 너의 빛으로 물들어가
난 빛나는 너의 불빛들이 좋아
모든 것이 좋아
난 새로운 너의 빛으로 물들어가
난 빛나는 너의 불빛들이 좋아
모든 것이 좋아
난 새로운 너의 빛으로 물들어가
샛별
레인보우 노트 (Rainbow note)
2019.05.08

앨범설명

레인보우 노트(Rainbow note) [샛별]
 
내가 한없이 어둡고 작아질 때
넌 나에게 샛별처럼 가장 밝게 다가와 
내 모든 일상에 스며들었어
내가 마음이 조급할 땐
빛나는 널 보며 내 마음을 다독였어
이렇게 나의 모든 것이 하나둘씩 
너의 빛으로 물들어가.
 
[Credit]
 
작사 / 안슬희
작곡 / 안슬희
편곡 / 2ndRoof
Vocal / 안슬희
Chorus / 안슬희
Piano/ 이사라
Guitar / zephyr
Bass / hatzlando
Synth / hatzlando
Drums / zephyr
 
Recording / 김호진@MPLUS STUDIO
Mixing / 이숲(Lee Soop) 
Mastering / 전훈 'Big boom'(Sonic Korea)
 
Producer / 2ndRoof
Artwork / 당이
A&R / 양윤석
Supervisor / 이규영
Marketing / 신홍석
Music Label / RubyRecord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