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견우 (Kyunwoo) 나의 공주님께 (To my princess) (Feat. HaHa)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공주님께 (To my princess) (Feat. HaHa)\172281\314297\2\0\NJp1Oqc7lIQ\https://blog.kakaocdn.net/dn/D6Icb/btq9we9gr4u/ZTg2Tezwwk1lXAQZFJEwzK/img.jpg\

나의 공주님께 (To my princess) (Feat. HaHa) 정보

 

작사 김혜선 작곡 신인수 편곡 최영호

 

 

Youtube Official

 

나의 공주님께 (To my princess) (Feat. HaHa) 가사

 

천사의 미소가 오늘날 웃게하네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 내 일기장엔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결국 이말밖엔
오늘도 불러보는 Kwan! 사랑 노랠…
잘 모르겠어요 내가 꿈꾸던
어린 공주님이 그대였는지
나 태어날때부터 우리 만남이
운명처럼 편안했어요
참 이상해요
사랑한단 이유로 그대 남자 되고
싶은맘이 간절해져요
혹시 알고 있나요
그대로 인해 이세상이
아름다울수 있다는걸 배웠기에
믿고싶어요 오늘도 감히 난
그대 있었기에 행복하다고
날 알아줄래요 어설픈 약속
우리의 미래가 두려워져요
아직은 내가 많이 어린가봐요
먼훗날 후회하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요
혹시 알고 있나요
그대로 인해 이세상이
아름다울수 있다는걸 배웠기에
믿고싶어요 오늘도 감히 난
그대가 있었기에 행복하다고

사랑이란? Is The Way That U See Me
사랑이란? Is The Way That A Feel Me
그래? 그래 사랑의 느낌은 맘으로 통하겠지?
If U Wanna Make It Real U Need To Spit It From The Neart See
You Know I Knew You Know I Know
솔직한 맘으로? That’s How I do Yo!
So True How You Do Kwan!
시간이 나를 속여도 허락할게요 For you
그래요 나는 그댈 믿어요
그것만이 내가 가진 것 전부이기 때문이죠
약속할게요 그대만 바라보다
이세상 다하는 날 함께 간다고

Who's NEXT in 2006
견우 (Kyunwoo)
2006.02.08

앨범설명

MelOn Power Single 2탄!!
2006년 최고의 유망주 아티스트 '견우'와 '먼데이키즈'의 만남

2005년 하반기,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적인 곡으로 각종 On/Off-Line 음악 차트를 휩쓸었던 두 아티스트, 견우와 먼데이키즈(MondayKiz)가 “사랑을 말하다”을 컨셉으로 노래한다.[Who’s NEXT in 2006] 디지털싱글 앨범은, 프로듀서 신인수를 주축으로 견우와 먼데이키즈(MondayKiz)의 두 멤버 김민수, 이진석이 각자의 음악적 교감을 통해 이루어진 결과의 산물이다. 솔로에 익숙한 ‘견우’와 둘만의 영역이 확실했던 ‘먼데이키즈(MondayKiz)’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보다 다양한 음악적 경험과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R&B를 기반으로 감미로운 발라드, 서정적인 가사의 곡과 그들만의 개성있는 보컬이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신인수와 만나 2006년을 강타할 가슴 아픈 사랑의 절정판-듀엣 발라드곡이 완성되었다. 겨울의 마지막 자락을 붙잡고 견우와 먼데이키즈(MondayKiz)가 들려주는 사랑의 에세이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