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웰던 (WellDon) 나쁜 애 (Feat. 도우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쁜 애 (Feat. 도우너)\1866194\10283492\0\1\EpHaXAgiTsA\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1C4C3360388A3722\

나쁜 애 (Feat. 도우너) 정보

 

작사 웰던 (WellDon) 작곡 웰던 (WellDon), 도우너(Douner) 편곡 클래이하트 (Clayheart)

 

 

Youtube Official

 

나쁜 애 (Feat. 도우너) 가사

 

조금 유치하겠지만
이건 우리 얘기야
넌 별로 신경 안 쓰고 또
평화롭겠지만
내 친구들이 다 그래
너네 어떤 사이야
너 물고기 같아
어장에 갇힌 거 아니야
나 미치는 것 같아
너 왜 헷갈리게 그래
집 가는 버스에서
왜 자꾸만 내게 기대
집 가는 버스 탈 때마다
담담한 척 하기 힘들어
창에 비친 내 볼은 또 빨게지네
내 친구 말이 맞아
나는 흠뻑 젖었나 봐
너에게 빠져버린 나는 어떡해
내 친구 말마따나 만약에 너가 나를
갖고 놀고 버리는 나쁜 애면 어떡해
조금 유치하겠지만
이게 우리 얘기야
넌 별로 신경 안 쓰고 또
평화롭겠지만
난 하루 종일 불안해
또 니 생각뿐이야
이대로 계속 가면
넌 나쁜 애 확정이야
집에 돌아오는 길에 너를 찾곤해
날 미쳐버리게 만든 너는 참 나쁜애
이젠 어딜 가도
잠을 자도 너는 자꾸 내
머릿속을 떠나지를 않아 멤도네
너는 나쁜 애 내게 너는 정말 나쁜 애
너는 나쁜 애 너는 나쁜 애
과연 너는 나쁜 앤지
아님 내가 바보 같은 건지
너는 나쁜 애 너는 나쁜 애
과연 너는 나쁜 앤지
아님 내가 바보 같은 건지
너는 나쁜 애 너는 나쁜 애
과연 너는 나쁜 앤지
아님 내가 바보 같은 건지
너는 나쁜 애 너는 나쁜 애
나는 불안한게 버릇이야
너가 뱉은 그 가벼운 말도
하나도 거르지 않고
몇 번씩이나 회상하고
너가 보냈던 카톡을
몇 분 동안 붙잡고는
혼자 바보같이
내 맘 숨긴다고 참 바뻐
너도 맞잖아 나를 쳐다보던 눈빛
내게 하루 종일 풍기는 니 향수
LOUISVUITTON GUCCI
너도 알잖아 내가 주고있는 눈치
또 밤마다
30분씩한 통화 주제가 뭔지
차라리 쳐다보지마
날 헷갈리게 하지마
넌 붙어 걷지마 내 손도 잡지 말고
웃으면서 쳐다보는
널 보면 나는 아이고
좋아 죽을 것 같으니까
그러지도 말고
혹 내가 싫데도 원망은 않을거야
너를 나쁜 애로
만들어 버려서 미안해
너는 아니잖아 그런 나쁜 애
그냥 내가 요즘 따라
계속 운이 나쁘네
집에 돌아오는 길에 너를 찾곤해
날 미쳐버리게 만든 너는 참 나쁜애
이젠 어딜 가도
잠을 자도 너는 자꾸 내
머릿속을 떠나지를 않아 멤도네
너는 나쁜 애 내게 너는 정말 나쁜 애
너는 나쁜 애 너는 나쁜 애
과연 너는 나쁜 앤지
아님 내가 바보 같은 건지
너는 나쁜 애 너는 나쁜 애
과연 너는 나쁜 앤지
아님 내가 바보 같은 건지
너는 나쁜 애 너는 나쁜 애
과연 너는 나쁜 앤지
아님 내가 바보 같은 건지
너는 나쁜 애 너는 나쁜 애
나쁜 애
웰던 (WellDon)
2019.05.13

앨범설명

'웰던 (WellDon)' [나쁜 애]
 
‘0AM ART MOB’의 래퍼 ‘웰던’이 5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5월은 봄과 사랑의 달인만큼 사랑스러운 비트와 분위기, 가사와 목소리로 봄과 사랑의 설레임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피쳐링은 던킨도우너의 보컬 ‘도우너’가 참여하였고 비트는 ‘Clayheart’가 참여하였다.
 
[Creadit]
 
[Credit]
Lyric by 웰던(WellDon)
Composed by 웰던(WellDon), 도우너(Douner)
Arranged by 클레이하트(Clayheart)
Mixed by 종원이
Mastered by 종원이
Video directed 김유라
Video edited by 김유라
Art Work by 박승운, 이은서
Art Directed by 강하나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