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D END 나의 서른에게 (Feat. 준타이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서른에게 (Feat. 준타이거)\2111701\10283627\0\1\ULHijkZLavE\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AFD43760388A9B22\

나의 서른에게 (Feat. 준타이거) 정보

 

작사 조규상 작곡 조규상, 하태규 편곡 하태규

 

 

Youtube Official

 

나의 서른에게 (Feat. 준타이거) 가사

 

서른아 안녕 미안 우린 못 볼것 같아
너가 무서워 피난 멀리 도망가고파
너는 나에게 치한 원치 않는 일이야
희미한 얘기만 하지마 없어 시간
그만 받을게 위안
난 아무렇지 않아
어차피 전부 다 지난 것들은
보이지 않아
장마 같던 슬픔까지
꿈 같던 행복까지
영원할 것 같던 사랑까지
버리고 다시 가지
난 말야 거센 바람 타고 나도 거기
숨더라도 가고픈대로 떠나고 싶어
거친 파도 넘더라도 겁이 나고
잠 못 자도 숨이 차고 발 아파도
가는길에 문제가 없어 아무리 봐도
서른이 된다 하여
어른이 되야 한다면
차라리 그냥
겁쟁이로 살아갈래
서른이 된다 하여
어른이 되야 한다면
차라리 그냥
겁쟁이로 살아갈래
이 비내리는 거리에서
홀로 서서히 젖어갈래
이 순간만은 내버려둬
이젠 좀 더 자유로울래
서른아 안녕 결국 너를 만나는구나
벌써 어제의 청춘이 닳는구나
하루하루 기억들이 저무는구나
이젠 흔들림 없던
내 마음도 기우는구나
내가 바라는건 하나
울면 안돼 뿌연 안개 아른거려도
지금 표정 짓지마 제발
아 참 그리고 또 하나
돌아볼때 놓아줄게 그때까지만
지친대도 지지마 제발
세상 산다는게 다 그런거지 뭐
어차피 뜻 대로만 끝 날순 없는 거
아무리 서툴러도 욕심은 버리고
빛나던 말던 간에 뛰어나 보자고
넘어지던 말던 지난 실수 따위는
다 끌어안고 갈거야 아직도 사실은
내 노랠 들으면 꿈속에 갇힌 기분
이대로 마음 편하게
나만 좋음 됐지 뭐
서른이 된다 하여
어른이 되야 한다면
차라리 그냥
겁쟁이로 살아갈래
서른이 된다 하여
어른이 되야 한다면
차라리 그냥
겁쟁이로 살아갈래
이 비내리는 거리에서
홀로 서서히 젖어갈래
이 순간만은 내버려둬
이젠 좀 더 자유로울래
이 비내리는 거리에서
홀로 서서히 젖어갈래
이 순간만은 내버려둬
이젠 훨씬 더 나답게
나의 서른에게
D END
2019.05.13

앨범설명

D END The 3rd Single Album [나의 서른에게]
 
무언가의 끝을 주제로 본인만의 진솔한 생각을
이야기로 전하는 서정적인 랩퍼 'D END' 그가
이번엔 20대의 끝에서 자신에게 쓴 편지를 노래한다.
 
스물아홉, 현재의 시점과 서른이 된 미래의 상상이
공존하는 이 곡 [나의 서른에게]는 하고 싶은 것만 하며
살겠다는 아이같은 고집과, 희망적인 메세지를 품어서
누군가의 꿈에 힘이 되기를 소망하여 만든 음악이다.
 
[CREDIT]
작사. 조규상
작곡. 조규상, 하태규
편곡. 하태규
보컬. 최준범
녹음. 킹스뮤직스튜디오
믹싱. 팝스튜디오
뮤비디렉터. 한승희
제작. 규상생각
 
도움주신 분들.
팽수혜, 김한솔, 이시화, 김형주,
김상윤, 배해민, 정인규, 박준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