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자전거 탄 풍경 너의 그 웃음이 좋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의 그 웃음이 좋아\100757\2412\7\0\XJ0F-xNsos4\https://blog.kakaocdn.net/dn/kV5eR/btq9zFF32Rz/mrbCWZhgCKPB8Ioo8wWK41/img.jpg\

너의 그 웃음이 좋아 정보

 

작사 송봉주 (자전거 탄 풍경) 작곡 송봉주 (자전거 탄 풍경) 편곡 자전거 탄 풍경

 

 

Youtube Official

 

너의 그 웃음이 좋아 가사

 

너의 그 웃음이 좋아
아하

그래 너의 그 솔직함이 좋아

너의 어깨위에 부서지는
그 햇살이 나는 좋아

너의 그 슬픔이 좋아
아하
그래 너의 그 솔직함이 좋아
힘이 들땐 울수도 있지 뭐
그 눈물이 나는 좋아

가슴을 열고 내손을 잡아
너의 그 슬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고개를 들어 나를 바라봐
내가 그 눈물까지
사랑할 수 있도록
여기 내가 서 있잖아

너의 그 느낌이 좋아
그래 너의 그 표정들이 좋아
헝클어진 나를 비춰주는
그 맑음이 나는 좋아
으음
가슴을 열고 내손을 잡아
너의 그 슬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고개를 들어 나를 바라봐
내가 그 눈물까지
사랑할 수 있도록
여기 내가 서 있잖아

샤랄랄라
샤랄랄라
샤랄랄라라
샤랄랄라
샤랄랄라
샤랄랄라
샤랄랄라라
우우우
예예예

샤랄랄라
샤랄랄라
샤랄랄라
우우우
샤랄랄라
샤랄랄라
샤랄랄라
우우우
자전거 탄 풍경
자전거 탄 풍경
2001.10.05

앨범설명

'너에게 난, 나에게 넌'으로 다시금 포크 바람을 일으킨 자전거 탄 풍경의 앨범. 오랜 시간 음악과 함께 살아온 세 사람이 가슴 깊은 곳 조용한 울림을 끌어낸다. 자연스레 감치고 도는 블루스 기타도 매력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