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자전거 탄 풍경 All For On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All For One\100757\16579\11\0\0AjUSO3UEA0\https://blog.kakaocdn.net/dn/c5sWsE/btq9E5q27yq/iZYORckwK2pruuHeKI8AF1/img.jpg\

All For One 정보

 

작사 송봉주 (자전거 탄 풍경) 작곡 송봉주 (자전거 탄 풍경) 편곡 자전거 탄 풍경

 

 

Youtube Official

 

All For One 가사

 

우리 함께 울고 웃던 시간이
한 순간 헛된 꿈이 아니길
그 하나를 위한 우리 모두의
열매가 맺도록
주저앉고 싶던 하루 하루가
힘겹던 우리 지난 시간이
그 모두를 위한 우리 하나의
희망이 되도록
후회없이 너의 꿈을 펼쳐
저 타는 태양 아래서
소리 없이 흘려온 너의 눈물이
아름답잖아
그 하나를 위한 우리 모두의
그 모두를 위한 우리 하나의
그대의 그 거친 숨소리가
더욱 아름답게

후회없이 너의 꿈을 펼쳐
저 타는 태양 아래서
소리 없이 흘려온 너의 눈물이
아름답잖아
그 하나를 위한 우리 모두의
그 모두를 위한 우리 하나의
그대의 그 거친 숨소리가
더욱 아름답게
그 하나를 위한 우리 모두의
그 모두를 위한 우리 하나의
그대의 그 거친 숨소리가
더욱 자랑스럽게
그 하나를 위한 우리 모두의
그 모두를 위한 우리 하나의
그대의 그 거친 숨소리가
더욱 아름답게

드림
자전거 탄 풍경
2002.09.06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