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자전거 탄 풍경 꽃과 어린왕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꽃과 어린왕자\100757\32674\2\0\DS5BP8fyLak\https://blog.kakaocdn.net/dn/DUSjs/btq9yLVnrNk/lIGYk34VVpxFVN48Wc1kiK/img.jpg\

꽃과 어린왕자 정보

 

작사 이호진 작곡 이호진 편곡 자전거 탄 풍경

 

 

Youtube Official

 

꽃과 어린왕자 가사

 

밤 하늘에 빛나는
수 많은 저 별들 중에서
유난히도 작은
별이 하나 있었다네
그 작은 별엔
꽃이 하나 살았다네
그 꽃을 사랑한
어린왕자 있었다네
꽃이여 내 말을 들어요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어린왕자 그 한 마디 남기고
별을 떠나야 하였다네
꽃은 너무나 슬퍼서 울었다네
꽃은 눈물을 흘렸다네
어린왕자는 눈물을 감추며
멀리 저 멀리 떠났다네

한 해 두 해가 지난 뒤
어린왕자 돌아왔다네
하지만 그 꽃은
이미 늙어버렸다네
왕자여 슬퍼하지 말아요
나는 당신을 기다렸어요
꽃은 그 말 한 마디만 남기고
그만 시들어 버렸다네
어린왕자는 꽃씨를 묻었다네
눈물을 흘렸다네
어린왕자의 눈물을 받은 꽃씨는
다시 살아났다네
라 라라 라라라 라라라
꽃은 다시 살아났다네
라 라 라라라 하늘가에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Made In JTP
자전거 탄 풍경
2003.09.08

앨범설명

80년대 사랑받은 대학/강변가요제 출전곡을 자전거 탄 풍경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일명 '자탄풍'의 스페셜. 80년대 가요제 출전곡들인 만큼 감각적인 면보다는 풋풋함이 묻어나는 작품이 많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