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자전거 탄 풍경 우리들의 겨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우리들의 겨울\100757\32674\10\0\QyRw_R8ZbpE\https://blog.kakaocdn.net/dn/GHEf4/btq9E6cqf8A/XCam5h4LtwLQ6c1Py4IaPK/img.jpg\

우리들의 겨울 정보

 

작사 이호진 작곡 이호진 편곡 자전거 탄 풍경

 

 

Youtube Official

 

우리들의 겨울 가사

 

하늘에서 흰 꽃가루
흰 꽃가루 흰 꽃가루
사박사박 소복소복
소복소복 수북수북
하늘에서 흰 꽃가루 떨어지네
사박사박 소복소복
소복소복 수북수북
당신과 흰눈 밟고 걸어가요
아 당신이 없는 이 세상은
눈물과 같은 것
나는 정말 당신 모습 사랑해요
아 당신이 없는 이 세상은
암흑과 같은 것
나는 정말 당신 모습 사랑해요
사박사박 소복소복
소복소복 수북수북
하늘에서 흰 꽃가루 떨어지네

한올씩 아침햇살 처럼
그렇게 그렇게 왔다 가는
알알이 밀려 들어오는
그리운 그리운 그대 모습
그대 그대

아 당신이 없는 이 세상은
돌과 같은 것
나는 정말 당신 모습 사랑해요
아 당신이 없는 이 세상은
암흑과 같은 것
나는 정말 당신 모습 사랑해요
사박사박 소복소복
소복소복 수북수북
하늘에서 흰 꽃가루 떨어지네
하늘에서 흰 꽃가루 떨어지네
하늘에서 흰 꽃가루
흰 꽃가루 흰 꽃가루
떨어지네

Made In JTP
자전거 탄 풍경
2003.09.08

앨범설명

80년대 사랑받은 대학/강변가요제 출전곡을 자전거 탄 풍경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일명 '자탄풍'의 스페셜. 80년대 가요제 출전곡들인 만큼 감각적인 면보다는 풋풋함이 묻어나는 작품이 많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