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KCM Remember 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Remember Me\45995\35465\3\0\68yQ6w8tlvw\https://blog.kakaocdn.net/dn/cQqahO/btq9Gtd8P1q/w0pLI5Qbw7xfMLb7zCbfa0/img.jpg\

Remember Me 정보

 

작사 나인 작곡 김준선 편곡 Lunique

 

 

Youtube Official

 

Remember Me 가사

 

언제부턴가 사랑이란 걸 배웠어
사랑과 함께 나 눈물도 배웠어
그랬었나봐 난 너와는 달랐나봐
괜찮을거야 어차피 혼자였으니까

하늘이 내게 이 짧은 세상이 내게
널 두고 가라하면
크게 소리쳐 대답하겠어
내가 지금 떠나도 너만 행복하다면
니가 편히 쉴 수 있다면
그래 나를 데려가라고
대신 나의 가슴에 너를 남겨 달라고
너무 그리워 힘이 들면
꺼내 볼 수 있도록

하늘이 내게 이 짧은 세상에
널 두고 가라하면
크게 소리쳐 대답하겠어
내가 지금 떠나도 너만 행복하다면
니가 편히 쉴 수 있다면
그래 나를 데려가라고
대신 오직 너만은 슬퍼하지 말라고
내가 남겨둔 이 세상이 부족하지 않도록

널 미치도록 사랑해 나 영원까지 배워가
단 하루라도 너 없인 안돼

내가 지금 떠나도 너만 행복하다면
니가 편히 쉴 수 있다면
그래 나를 데려가라고
대신 나의 가슴에 너를 남겨 달라고
너무 그리워 힘이 들면 꺼내 볼 수 있도록
너무 그리워 힘이 들때면
꺼내 볼 수 있도록




Beautiful Mind
KCM
2004.09.07

앨범설명

드라마 [때려]의 주제곡 '알아요'를 불러 관심을 끌었던 KCM(강창모)의 데뷔앨범. '삼풍사건'을 연상시키는 타이틀곡 '흑백사진'은 호소력있는 보컬과 서글픈 멜로디, 뮤직비디오가 매력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