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KCM 내겐 특별한 당신이니까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겐 특별한 당신이니까요\45995\35465\9\0\Tsi59cz7deE\https://blog.kakaocdn.net/dn/dBgZl0/btq9B0ddVpr/Ffk0gFI1hncCGnuPV5QPnk/img.jpg\

내겐 특별한 당신이니까요 정보

 

작사 양정승 작곡 양정승 편곡 양정승

 

 

Youtube Official

 

내겐 특별한 당신이니까요 가사

 

아무일도 없어요 못 본거에요
그저 눈을 감으면 잊혀지겠죠
사랑은 늘 주기만해도 아름다운거라
내게 말했던 그대 잖아요

그댈 기다리던 하루가 참 행복했어요
변한거라곤 나의 눈 앞에
내가 모르던 사람처럼

사랑을 얘기하며 밝게 웃고 있네요
그대손에 껴준 반지 그건 내것이 아니죠
사람들 축복도 들리지가 않네요
다만 그댄 나 아닌 사람과

잊으라고 하시면 잊어줄께요
나라는 사람 없었던 것처럼
혹시나 아프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아팠던때가 그리워져요

그대가 내 눈을 볼때면 수줍어했었죠
변한거라곤 나의 눈 앞에
내가 모르던 사람처럼

행복을 얘기하며 밝게 웃고 있네요
그대 손에 껴준 반지 그건 내것이 아니죠
사람들 축복도 들리지가 않네요
이미 그댄 날 떠났으니까

아시죠 나 이렇게 많이 변한 모습을
그대가 내눈을 봐도 피하지 않아요
여기에서 이렇게 축복해드리잖아요
괜찮아요 그대만 편하면
나는 된거죠

Beautiful Mind
KCM
2004.09.07

앨범설명

드라마 [때려]의 주제곡 '알아요'를 불러 관심을 끌었던 KCM(강창모)의 데뷔앨범. '삼풍사건'을 연상시키는 타이틀곡 '흑백사진'은 호소력있는 보컬과 서글픈 멜로디, 뮤직비디오가 매력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