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KCM Soul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oul\45995\304352\10\0\uFYdmxSqdaY\https://blog.kakaocdn.net/dn/EbI4z/btq9ylJpmgZ/bxukWuyYLmT7NkAdXIhEjK/img.jpg\

Soul 정보

 

작사 Kjune 작곡 Kjune 편곡 Kjune

 

 

Youtube Official

 

Soul 가사

 

그렇게 쉽지만은 않네요 그대를 잊는게 잊어버리는게
매일같이 그대와 함께했던 인사도 이젠 할수 없겠죠
언젠간 모든게 좋아지겠죠 시간이 흐르면
꽤 오래 지나면 그댈 보고 싶어도
아무리 찾아봐도 그댈 찾을수가 없죠
언제나 웃기만 하는 내가 그대만 바라보면 난 눈물이 흐르는데
이런 내가 어떻게 그대곁을 떠나 살수가 있겠나요
내겐 그대 뿐인걸
언젠가 그대 나의 품에 안겨서 속삭여 주었죠
영원히 함께하자고 하지만 지금 그댄 나를 떠나버리고
그런 그대를 난 잊어야만 하죠
언제나 웃기만 하는 내가
그대만 바라보면 난 눈물이 흐르는데
이런 내가 어떻게 그대곁을 떠나 살수가 있겠나요
내겐 그대 뿐인걸
그댈 잡고 싶어도 난 잡을 수가 없었죠
그대에겐 너무나 부족하기만 하니까
언제나 웃기만 하는 내가 그대만 바라보면 난 눈물이 흐르는데
이런 내가 어떻게 그대곁을 떠나 살수가 있겠나요 내겐 그대 뿐인걸
이젠 내가 그댈 잊은것처럼 살아야겠죠 그댈 만나기전처럼


Growing Up
KCM
2005.06.21

앨범설명

한층 성숙된 KCM의 2집 앨범 [Growing Up]

2003년 10월 SBS ‘때려” OST의 ‘알아요’로 혜성처럼 나타나 대중음악계의 주목을 받으며 2004년 9월 1집 앨범 [Beautiful Mind]로 'OST 가수의 징크스’를 깨며 오프라인 음반시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 음반시장에서도 타이틀 곡 ‘흑백사진’과 더불어 ‘은영이에게’,’일기장’ 등 연달아 세곡을 상위권에 진입시키며 대중음악계를 이끌어 갈 새로운 보컬리스트로서의 자리매김을 굳건히 한 KCM의 2집 앨범 [Growing up]. 지난 1집 앨범보다 한층 성숙하고 자연스러우며 그만의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짖은 보이스를 접할 수 있다. KCM의 호소하는 듯한 소울 창법을 기본으로 R&B, 미디엄, 팝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인다. 1집때 부터 함게 작업을 해온 SG워너비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신화의 ‘ Brand New’의 작곡가 조영수씨가 이번 main Producing을 맡았으며 그외민명기, 안영민, 이현승 등이 참여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