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KCM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45995\304352\11\0\6-wZI-bX4og\https://blog.kakaocdn.net/dn/bM0q00/btq9E5q3eBu/KtKd24RdT5LvZ1NREwsHl0/img.jpg\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정보

 

작사 이강희 작곡 민명기 편곡 송대기

 

 

Youtube Official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가사

 

두눈에 숨어있던 눈물이
너를 가리려고 날 흘러내려
작아지는 너를 보고 싶은데
이런 내 맘 묻지도 않고
한없이 할 말이 많아서
밤새도록 써내려간 종이에
아쉬움이 남긴 흔적들만
잘해주지 못한 기억들만
모두 널 위한 얘기로 채워져갈뿐
내가 바라는 첫번째
이별때문에 아프지 않길
내가 네게 바라는 두번째
눈이 붓도록 울지 않길
내가 바라는 세번째
길을 걷다 내 생각에 슬퍼지면
사랑해서 행복했던
널 생각하며 걷길
그 어떤 향기보다 더 진한
그리움이 나를 취하게 해서
추억은 시간을 멈춰놓고
내 안에 너를 가둬두고
쌓여가는 바램만 만들어 가고
내가 바라는 네번째
슬픈일에도 씩씩해지길
울지말길
내가 바라는 다섯번째는
환한 미소잃지 말기를
여섯번째 내 바램은
미치도록 보고 싶어 힘든 내 맘
세상 모두 안다 해도 너만은 모르길
너무 보고 싶지만 너무 사랑하지만
널 위해 참아보자고
내 맘을 달래지만 워
일곱번째 내 바램은
가끔씩 내게 전화해주길
여덟번째 내가 바라는건
그리울땐 달려와주길
마지막 아홉번째는
참아봐도 내가 자꾸 생각나서
너 아니면 안된다고 안된다고
내게 말해 주길
너에게 전하는 내 바램들
Growing Up
KCM
2005.06.21

앨범설명

한층 성숙된 KCM의 2집 앨범 [Growing Up]

2003년 10월 SBS ‘때려” OST의 ‘알아요’로 혜성처럼 나타나 대중음악계의 주목을 받으며 2004년 9월 1집 앨범 [Beautiful Mind]로 'OST 가수의 징크스’를 깨며 오프라인 음반시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 음반시장에서도 타이틀 곡 ‘흑백사진’과 더불어 ‘은영이에게’,’일기장’ 등 연달아 세곡을 상위권에 진입시키며 대중음악계를 이끌어 갈 새로운 보컬리스트로서의 자리매김을 굳건히 한 KCM의 2집 앨범 [Growing up]. 지난 1집 앨범보다 한층 성숙하고 자연스러우며 그만의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짖은 보이스를 접할 수 있다. KCM의 호소하는 듯한 소울 창법을 기본으로 R&B, 미디엄, 팝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인다. 1집때 부터 함게 작업을 해온 SG워너비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신화의 ‘ Brand New’의 작곡가 조영수씨가 이번 main Producing을 맡았으며 그외민명기, 안영민, 이현승 등이 참여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