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KCM 사랑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곰\45995\1071552\1\1\ylhHGN01LyE\https://blog.kakaocdn.net/dn/coEDox/btq9EhkY5bw/usYBcNkKEFPb6FEckpatjK/img.jpg\

사랑곰 정보

 

작사 KCM 작곡 윤사라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곰 가사

 

생각이 안 나고 머리가 멈춰요
가슴만 빨리 뛰어요
그대가 웃으면 뭐든 할 수 있어요
나는 아파도 상관없어요
혹시나 이런 내 맘 불편해 할까 봐
한마디 먼저 말도 못해요
급한 일 있었다며
우리 약속을 잊어도
그저 웃는 날 보며
다들 바보라고 불러요
나를 곰이라고 놀려요
상처만 또 늘어가지만
나을 새 없겠지만
이렇게 행복한 바보라면
그대만 아는 바보라면
나는 이대로 언제까지
얼마든지 좋아요

수천 번 사랑한다 말을 해놓고
결국엔 다들 떠났잖아요
단 한번 사랑한다 말 못한
내가 이렇게 여기에 있잖아요
다들 바보라고 불러요
나를 곰이라고 놀려요
상처만 또 늘어가지만
나을 새 없겠지만
이렇게 행복한 바보라면
그대만 아는 바보라면
나는 이대로 언제까지
얼마든지 좋아요

Alone Part.2 (From My Soul)
KCM
2010.11.11

앨범설명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KCM 미니 앨범 [Alone Part.2 (From My Soul)]을 들고 돌아왔다.

OST계의 황태자답게 KCM은 지난 6월 실력파 힙합그룹 SOULDIVE 와 국민 드라마인 ‘제빵왕 김탁구’의 OST에서 주인공 윤시윤의 메인 테마곡인 “죽도록 사랑해” 를 불러 각종 음원 챠트를 휩쓸었다. 또한 8월 30일 발매된 싱글 앨범 ‘3년이 지났어’ 에서 타이틀 곡 “3년이 지났어” 는 본인의 추억이 담긴 애절한 사랑노래로 2007년 ‘Mnet Music Festival’(엠넷 뮤직 페스티벌) 감독상 수상자이자 영화 ‘고사’로 영화계에 성공적으로 데뷔한 창 감독이 연출을 맡고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던 배우 김석훈과 신지수가 “3년이 지났어”를 듣고 감명을 받아 KCM을 위해 직접 노 개런티를 자청하여 열연을 펼쳤다. “3년이 지났어”는 대중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역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새 앨범 [Alone Part.2 (From My Soul)]에서 KCM은 지난 앨범에서와 마찬가지로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여 싱어송라이터 이상의 프로듀서로의 역량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사랑곰”은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KCM만의 애절함이 깊이 묻어나는 발라드로 뮤직비디오에 40%넘는 시청율을 기록한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에서 김이상 역으로 출연한 이준혁과 진세연, 최우석 등이 열연하였다. 특히 이준혁의 출연은 수상한 삼형제를 본 KCM이 이준혁을 직접 만나 출연을 요청하였고 평소 KCM의 음악을 즐겨듣던 이준혁이 흔쾌히 승낙하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랑곰”은 곰 처럼 묵묵히 사랑하는 사람의 곁에서 행복을 찾는 다는 사랑을 노래하는 곡이며, “해본적있나요”는 뒤늦게 사랑임을 깨닫는 가슴아픈 경험을 노래한 사랑노래이며 이 외에도 실력파 힙합그룹 소울다이브의 랩퍼 ZITO가 참여한 “함께해요”와 숙희와 함께 부른 “하루가”의 뮤직비디오 버전도 수록되어 있다. 2010년 11월 11일 발매 된 KCM의 미니앨범 [Alone Part.2 (From My Soul)]올 겨울 대중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녹여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