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인피니트 추격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추격자\476181\2123894\1\1\RTXmhKapmCI\https://blog.kakaocdn.net/dn/do2aKv/btq9I4TB1Td/ymkcukPJwksKPadLRjksr1/img.jpg\

추격자 정보

 

작사 송수윤 작곡 한재호, 김승수 편곡 한재호, 김승수, 홍승현

 

 

Youtube Official

 

추격자 가사

 

미안해 마
독하게 날 버리고 떠나도 돼
니가 원한다면 그래 Good bye
허나 내 맘까지 접은건 아냐
내 사랑이 이겨
아이야 먼저 가
어기야 디여라차
어기야디야 되찾을 거야
잠시야 앞서도
널 따라 잡으리 난
그녀를 지켜라 날 잊지 못하게
내 님이 계신 곳 끝까지 가련다
잊어버려 이별의 말 앞에
멈춰가는 가슴 치고 무릎 꿇어본 나
꺼져버려 썩은 장작 같은 슬픔에
타버린 날 끌어본다
식은 네 맘이 왜 아직 내 마음을
매일 설레이고 헤매게 하는지
걸어본다 사랑에 날 굳게 만들지 또
아이야 먼저 가 어기야 디여라차
어기야디야 되찾을 거야
잠시야 아파도 결국엔 웃으리 난
그녀를 지켜라 날 잊지 못하게
내 님이 계신 곳 끝까지 가련다
거리를 좁혀라 내 손에 잡히게
내 님을 찾아서 내 전불 걸련다
그래 나 독한 맘으로
널 버리려 했어
애써 본능을 짓밟아 버리며
흐려진 너에 대한 집착 또한 다
사랑이라 내뱉는 난
또 도저히 널
놓지도 끊지도 못해 오늘도
뭔가에 홀린 듯
눈가에 맺힌 너를 쫓아
미안해 girl
절대 너란 끈을 놓진 않을래
내가 니 맘 돌릴거니 괜찮아
가슴 쥐 뜯겨도 별거 아니야
그녀를 지켜라 날 잊지 못하게
내 님이 계신 곳 끝까지 가련다
내 맘이 그렇지 하나만 알아서
꺾기고 아파도 널 사랑 하련다
미안해 마 독하게 날 버리고
떠나도 돼
니가 원한다면 그래 Good bye
허나 내 맘까지 접은건 아냐
INFINITIZE
인피니트
2012.05.15

앨범설명

3rd MINI ALBUM [INFINITIZE]
2011년 국내 대세의 정점을 찍고 2012년 아시아의 대세로 나아가고 있는 인피니트!
 
지난해 발표하는 발표 하는 앨범마다 대히트를 거듭하며 가요계 정상에 오른 그들은 일본에서 발매된 싱글이 오리콘 싱글차트 2위를 기록하며 국내와 일본열도에 '인피니트'라는 브랜드를 대중들의 머릿속에 확고히 자리잡도록 만들었다. 또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 펼쳐진 첫 단독콘서트에 이어 앵콜콘서트까지 모두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하며 공연계의 신성으로 등극하였다. 이번에 발매되는 인피니트의 미니앨범 [INFINITIZE]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의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앨범으로 어느 누구도 시도하지 않은 사상초유의 컴백이 될 것이다. 원데이 논스톱! 인피니트 전용헬기! 국내 5개도시 쇼케이스! 듣기만해도 탄성을 자아내는 컴백무대! 앨범 발매와 함께 펼쳐질 인피니트의 쇼케이스는 듣기만해도 탄성을 자아낼 최대 규모로 가요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The Mission'이란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서울까지 대한민국 5개 도시를 하루 동안 논스톱으로 진행되며 제작을 위해 각 도시마다 사상 최다인원의 스탭은 물론 아시아 최다 물량이 투입 되어 그 규모만으로도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는 상상할 수 없는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인피니트 전용 헬리콥터를 도입하여 미션 임파서블 같은 이동 작전을 펼칠 예정으로 그 이동 경로에도 많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헤어짐을 맞이하는 독특한 자세! 이별에 대처하는 인피니트만의 또 다른 집착! "추격자" 강렬하고 파워풀한 인트로로 시작되는 이번 앨범은 듣기 위해 플레이를 하는 순간부터 가슴을 기대감으로 부풀게 할 총 7곡의 음악들로 꽉꽉 채워져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추격자"는 인피니트와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최고의 파트너 스윗튠(Sweetune)의 작품으로 제목만큼이나 빠른 곡 전개와 속도감을 보여주고 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비트감에 묘하게 대비되는 한국적인 정서의 가사체와 선율이 이 곡의 특징이자 감상 포인트이다. 지난해 수많은 여심을 흔들었던 곡 "내꺼하자"가 다른 사람과의 이별에 아파하는 여자를 내 품에서만은 편하게 해주겠다며 직접적으로 사랑을 어필하는 느낌이었다면, "추격자"는 떠난다는 여자를 붙잡지 않고 쿨하게 보내 주지만 내 사랑이 식지 않는 이상 어떻게든 다시 그 마음을 잡아내 반드시 재회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이번 곡 역시 인피니트 음악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멤버들의 다양한 색깔을 표현해주며 또 한번 히트를 예감하고 있다. 또한 타이틀 곡 외에도 엠씨더맥스 제이윤의 곡으로 그의 주특기인 아름다운 스트링의 선율과 강한 비트의 어우러짐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이자 "Tic Toc"에 이은 작사가 김이나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Feel so bad", 지난 해 발매된 인피니트의 정규 1집 [Over The Top]과 리패키지 [Paradise]의 음반 말미에 수록되었던 히든트랙을 정식 음원으로 새롭게 편곡하여 수록한 "그 해 여름", 앵콜콘서트에서 깜짝 선공개되어 '신개념 인피니트표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눈물만", 비트감 있는 리듬구성에 U2를 연상하게 하는 강한 딜레이의 중독성 있는 기타리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곡 "니가 좋다", 8,90년대의 가요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선율과 가슴이 따뜻해지는 김이나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 "With..."까지 어느 곡하나 놓치지 않고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개성 넘치는 곡들로 빼곡히 채워져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으며 '아이돌'이라는 편견마저 깨어버리며 가요계에 새로운 기록행진을 보여주고 있는 인피니트는 이번 앨범 [INFINITIZE]을 통해 어느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모두 소화해내는 'K-POP 대표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