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재욱 사랑 이렇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 이렇게\7839\10162712\0\1\X3WnGw0XmOs\https://blog.kakaocdn.net/dn/csbFwD/btq9ME83pXJ/WYV2dWUksCjKmrNludvof0/img.jpg\

사랑 이렇게 정보

 

작사 배드보스 (BadBosS), 카이져 작곡 배드보스 (BadBosS), 카이져 편곡 배드보스 (BadBosS), 카이져

 

 

Youtube Official

 

사랑 이렇게 가사

 

사랑 이렇게 떠나가네요
아무 말도 없이요
사랑 이렇게 지워지네요
흔적조차 없이요
사랑 이렇게 많이 아파요
항상 그래 왔었죠
사랑 이렇게도 살아 지내요
시간이 지나서
결국 난 돌아왔죠
사랑 그렇게 미워도
난 항상 바라왔죠
사랑이 싫어지면
다시 또 나는 외로워지죠
혼자가 된다면
조금 더 행복할 것 같았죠
사랑이 찾아오면
다시 또 나는 두려워지죠
다시 혼자가 될까 봐
내가 힘들까 봐
사랑 이렇게 떠나가네요
아무 말도 없이요
사랑 이렇게 지워지네요
흔적조차 없이요
사랑 이렇게 많이 아파요
항상 그래 왔었죠
사랑 이렇게도 살아 지내요
시간이 지나서
결국 난 돌아왔죠
사랑 그렇게 미워도
난 항상 바라왔죠
사랑이 싫어지면
다시 또 나는 외로워지죠
혼자가 된다면
조금 더 행복할 것 같았죠
사랑이 찾아오면
다시 또 나는 두려워지죠
다시 혼자가 될까 봐
내가 힘들까 봐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Part.12
정재욱
2018.04.28

앨범설명

정재욱 -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Part.12
 
이번 추리의 여왕 OST ‘사랑 이렇게’는 MBC 복면가왕, JTBC 슈가맨을 통해 오랜만에 가요계에 복귀한 가수 정재욱이 가창을 해 화제를 모았다. '잘가요', '가만히 눈을 감고' 등 히트곡을 남긴 명품 발라더 정재욱은 ‘사랑 이렇게’의 단순하면서 간결한 편곡의 느낌을 덤덤하면서 감성적인 느낌으로 잘 표현했으며 정재욱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음악적 궁합 역시 잘 맞아떨어져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혔다.
 
‘사랑 이렇게’는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스틸하트와 JBJ 타카다 켄타, 더블에스301 허영생, 노라조, 배다해, 등과 함께 수 많은 드라마 OST 곡을 쓴 작곡가 배드보스와 XIA(준수), 정동하 그리고 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 ‘불어라 미풍아’, ‘상속자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을 작업한 작곡가 카이져가 의기투합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Credit]
Lyrics by 배드보스, 카이져
Composed by 배드보스, 카이져
Arranged by 배드보스, 카이져
Piano by 카이져
Strings by 배드보스
Guitar by 김민규
Mixing by 송경조
Mastering: 도정회 (SoundM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