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엄태웅 오직 한사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오직 한사람\222098\723764\0\1\GJ0_MIk9bIs\https://blog.kakaocdn.net/dn/cRwekt/btq9Lq4hMKo/zAofwY0VESpbIjwFVrK3q1/img.jpg\

오직 한사람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오직 한사람 가사

 

오래 전 기억에 눈을 감고
차가운 바람에 고갤 묻고
아무일도 없다고 아프지 않다고
날 위로하며 그런대로 살아
사랑 안할수 없는 나의 그대
내 마음 한켠에 머문 그대
이쯤이면 괜찮아 이제 난 괜찮아
아무래도 난 그게 잘 안돼
애써 지우려 지우려 해봐도 그대
또 다시 가까이 있는지
그리워만 하면 이 못난 가슴이
아직은 아직은 떠나 보내지 못해
무심코 바라 본 하늘 아래
외로이서 있는 나의 모습
마다하지 않아도 다가갈 수 없는
그대라는 오직 한사람

애써 지우려 지우려 해봐도 그대
또 다시 가까이 있는지
그리워만 하면 이 못난 가슴이
아직은 아직은 떠나 보내지 못해
세월이 흐르면 잊혀질까
다 견디고 나면 변해질까
마다하지 않아도 다가갈 수 없는
그대라는 오직 한사람
그대라는 오직 한사람

선덕여왕 Special OST
엄태웅
2009.11.25

앨범설명

MBC 창사 48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선덕여왕 스페셜 O.S.T]

황후를 꿈꿨지만 아름다운 죽음을 선택한 미실의 시대는 가고 신라는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1,2기보다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드라마 '선덕여왕'의 3기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그 중 하나는 바로 드라마만큼이나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선덕여왕 OST'다. 2009년 11월 25일, 이 OST의 새로운 버전이 등장한다.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김유신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엄태웅'과 대가야 월광태자의 아들 월야로 출연한 '주상욱'이 부르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말이다.
한류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는 두 스타의 만남. 이번 음반이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한류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는 두 스타의 만남이라는 것에 있다. 김유신 역의 '엄태웅'은 이미 일본 내에서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새 한류스타라고 각광을 받고 있는 그는 지난 2007년부터 지속적으로 일본 활동을 해와 이제 많은 일본인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더욱이 일본에 그치지 않고 드라마 '선덕여왕'진출에 맞춰 아시아의 다양한 각국의 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어 벌써부터 한국을 대표할 스타라는 사실을 실감케 한다.자신의 또 다른 매력을 노래를 통해 발견하고 싶은 아직은 때 묻지 않는 순수한 목소리로 팬들에게 새로운 선물이 될 것이라 본다. 연기자 '주상욱' 역시 부드러운 외모와 달콤한 미소로 새로운 한류스타로 점지되고 있다. 그의 노래실력은 이미 드라마 '깍두기'에서 박상민의 '하나의 사랑'을 통해 검증되었다.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대가야의 왕자로 등장하는 그는 캐릭터 자체의 매력을 극대화시켜 한류스타로 도약할 예정으로 이번 드라마 '선덕여왕 OST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려한다.
엄태웅이 부르는 '오직 한사람', 주상욱이 노래하는 '그대가 그립습니다'. '엄태웅'이 부르는 '오직 한사람'은 작곡가 박성진의 곡으로 특유의 저음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통해 드라마 '선덕여왕'의 또 다른 감동을 전달한다. 감미로우면서도 소년의 순수한 감성이 돋보이는 따뜻한 발라드 곡으로 엄태웅의 또다른 매력을 발견할 것이다. 뛰어난 보컬실력을 자랑하는 주상욱 역시 작곡가 신인수의 곡 '그대가 그립습니다'를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드라마 '선덕여왕' O.S T 제작진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사실상 단순한 CD의 발매가 아닌, 드라마 '선덕여왕'을 사랑하고 연기자 엄태웅과 주상욱을 응원하는 이들에게 드라마에서 보여지는 연기자의 모습이 아닌 노래하는 유신과 월야의 깜짝 이벤트 성격의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