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화요비 (박레아) 나의 우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우주\2017\2293212\0\1\gOesilOumVw\https://blog.kakaocdn.net/dn/QsX34/btq9O8OQE1e/Gjp6cHHaDC8Hl6secnRu60/img.jpg\

나의 우주 정보

 

작사 D'DAY 작곡 David Choi 편곡 신형

 

 

Youtube Official

 

나의 우주 가사

 

오늘 눈빛이 차가운 그대
왠지 어색해 보여
낯선 표정과 날선 한마디
왠지 슬픔이 보여요
나를 믿어요
Tell Me More
다른 사람은 잊어버려
이 순간
Just You and I
우리는 잊지 말아요
쌍둥이 별처럼 헤어질 수 없어요
우주를 돌고 돌아서
이제야 만났죠 내 사람 나의 사랑
애써 웃어요 애쓰고 있죠
나를 봐줘요 어서
닫힌 마음이 다치지 않게
안아 줄래요 어서요
그댈 믿어요
Take Me High
다른 사람은 잊어버려
이 순간
Just You and I
우리는 잊지 말아요
쌍둥이 별처럼 헤어질 수 없어요
우주를 돌고 돌아서
이제야 만났죠 내 사람 나의 사랑
제발 내 손을 놓지마요
Tell Me 그대 얘길 들려줘요
우리는 잊지 말아요
쌍둥이 별처럼 헤어질 수 없어요
우주를 돌고 돌아서
이제야 만났죠 내 사람 나의 사랑
우주를 돌고 돌아서
이제야 만났죠 내 사람 나의 사랑
오만과 편견 OST Part.3 - 나의 우주
박화요비 (박레아)
2014.12.02

앨범설명

MBC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 세 번째 OST
절대 감성의 소유자, 돌아온 R&B 여왕 화요비의 "나의 우주" 전격 공개!


세 번째 OST "나의 우주"의 주인공은 'R&B의 여왕', '여성보컬리스트의 절대 감성'이라는 숱한 수식어를 몰고 다니며 국내 최고의 디바로 손꼽히는 화요비로 시청자와 네티즌 사이에서 '김치커플'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동치 (최진혁 분)와 열무 (백진희 분)의 본격적인 애정전선을 표현한 미디엄템포 곡이다.

특히, 드라마 '오만과편견' OST의 숨은 주인공으로 드라마에 무한한 애정을 쏟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 데이비드 최 (David Choi)가 첫 번째 OST 에디킴의 "하루 하나"에 이어 새롭게 작곡한 곡으로 더 원, 조장혁, 문명진 등의 음악편곡을 맡아 온 실력파 작곡가 신형이 편곡을 맡으며 완성도를 높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