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FTISLAND (FT아일랜드) WANNA GO (세상 끝나지 않는 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WANNA GO (세상 끝나지 않는 노래)\226490\2149653\6\0\y_hFwIWr6VY\https://blog.kakaocdn.net/dn/Mm9tx/btq9OwcA4uj/EXUkJpTjU9eiIYOALeeSy0/img.jpg\

WANNA GO (세상 끝나지 않는 노래) 정보

 

작사 이재진 (FT아일랜드) 작곡 송승현 (FT아일랜드), 최민환 (FT아일랜드), Corin 편곡 Corin

 

 

Youtube Official

 

WANNA GO (세상 끝나지 않는 노래) 가사

 

스쳐가는 바쁜 하루
지나치는 수많은 시간
오늘도 지나갈 앞으로의 일들
수많은 사람들
수많은 선택들
지쳐가는 바쁜 오후
틈도 없이 얽힌 꿈들은
생각도 못한 채
늘 무거운 걸음
끝없는 생각들 속에
여기서 멈춰선 채
Can see the world
I can see the world
세상을 봐
I can do it
지금부터니까
세상은 넓고 험하지만
다시 한번 앞으로 달려봐
같은 길만 걸어온 시간
생각 없이 가야만 할까
모든 게 서툴고 조금씩 삐뚤고
끝이 없는 이 길을 달려
쓰러질 듯 숨이 찬데도
주먹을 꼭 쥔 채 가야만 하는 걸까
답답한 마음 뿐인 걸
아무리 소리쳐도
Can see the world
I can see the world
세상을 봐
I can do it
지금부터니까
세상은 넓고 험하지만
다시 한번 앞으로 달려봐
This world we know
we are gonna gonna go
and see the road
This world we know
we are gonna gonna go
and see the road
누군가 물었지
지금 내가 서 있는 이 길
어디쯤 온 걸까
모르지만 지금 달려보면
답은 있는 걸
I can see the world
세상을 봐
I can do it
지금부터니까
세상은 넓고 험하지만
다시 한번 앞으로 달려봐
다시 한번 앞으로 달려봐
FIVE TREASURE BOX
FTISLAND (FT아일랜드)
2012.09.10

앨범설명

FT아일랜드 네 번째 정규 [FIVE TREASURE BOX]

FT아일랜드 네 번째 정규앨범 [파이브 트레저 박스(FIVE TREASURE BOX)]는 타이틀곡 "좋겠어(I wish)"를 비롯, "너의 말",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유(U)", "보내주자" 등 신곡 5곡과 "페이퍼 플래인(Paper Plane)", "세상 끝나지 않은 노래(WANNA GO)", "라이프(Life)", "그 길(Compass)", "렛 잇 고(Let it go!)" 등 일본 정규 앨범 ‘트웬티(TWENTY)’에 수록된 5곡을 한국어로 번안, 총 10곡을 담고 있다. 다섯 개의 보물 상자라는 앨범 명처럼 FT아일랜드 다섯 멤버 한 명 한 명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앨범으로 특히 이번에 수록된 신곡 중 이홍기가 "스테이 위드 미" 작사에 참여한 것을 비롯, 리더 최종훈이 "U" 작곡에 참여했다. 일본 정규 앨범 [트웬티]에도 수록되었던 5곡은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다섯 멤버들이 전원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첫 번째 트랙 "좋겠어 (I wish) (Title) (작사:한성호/작곡:김도훈,이상호/편곡:이상호)"는 이번 FT아일랜드 네 번째 정규앨범 [파이브 트레저 박스(FIVE TREASURE BOX)]의 타이틀 곡으로, 화려한 어쿠스틱 기타의 편곡과 서부 느낌의 트럼펫 연주가 돋보이는 밴드편성의 팝 곡이다. FT아일랜드 특유의 대중적이고 팝 적인 음악색깔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며, 웬만한 여자는 쳐다보지도 않던 남자가 한 여자에게 푹 빠져 마음을 애태우는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두 번째 트랙 "너의 말 (작사:김재양/작곡:한승훈,전근화/편곡:한승훈,신민규)"은 은 도입부의 애절한 멜로디와 잔잔한 기타의 편곡과 함께 이와 대비되는 후렴구의 강렬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슬픈 가사로 감성을 자극하며, 오래도록 여운을 남기는 락 발라드곡이다.

세 번째 트랙 "Stay with me (작사:이홍기,한승훈/작곡:한승훈/편곡:한승훈)"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남고 싶은 마음을 담은 펑키한 느낌의 곡으로, 도입부의 분위기를 압도하는 사운드, 반복되는 애절한 멜로디, 후렴구의 경쾌한 리듬과 강한 사운드의 기타가 돋보인다. 이홍기가 직접 작사에 참여, 곡의 느낌을 잘 살려주었다. 네 번째 트랙 "U(All I want is you) (작사:김재양/작곡:최종훈, 한승훈/편곡:VINYL HOUSE)"는 예전 FT아일랜드 앨범의 "고백합니다",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에 이어 새롭게 FT아일랜드가 팬들에게 바치는 사랑스러운 노래로 팬들을 향한 FT아일랜드 멤버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곡이다.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셔플' 리듬의 팝으로 너(U)를 만난 후부터 생긴 설레는 마음을 편안한 밴드 편성으로 표현했다.

다섯 번째 트랙 "보내주자… (작사:한성호/작곡:한승훈/편곡:한승훈)"는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애절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겉으로는 보내고 싶은 듯 거짓을 연출하지만, 속으로는 차마 놓을 수 없는 아픔을 표현하였다. 여섯 번쨰 트랙 "Paper Plane (작사:이재진,김재양/작곡:이재진,corin/편곡:corin)" (FT아일랜드 일본 정규앨범 [트웬티(TWENTY)] 수록곡)은 이재진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여 곡의 느낌을 한결 부드럽게 살려 준 락 장르의 곡이다. '종이 비행기를 통해 꿈과 희망을 갖고 힘을 얻을 수 있다'는 믿음을 표현한 곡으로 매력적인 기타연주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일곱 번째 트랙 "WANNA GO (세상 끝나지 않는 노래) (작사:이재진/작곡: 최민환,송승현,corin/편곡:corin)" (FT아일랜드 일본 정규앨범 [트웬티(TWENTY)] 수록곡)는 FT아일랜드 이재진 작사, 최민환 · 송승현 공동 작곡의 펑크 스타일의 곡이다. 서로를 향한 희망 메시지가 신나는 멜로디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여덟 번째 트랙 "LIFE (작사:이홍기/작곡:최종훈/편곡:corin)" (FT아일랜드 일본 정규앨범 [트웬티(TWENTY)] 수록곡)는 강한 기타 리프로 시작하는 모던 락으로, 최종훈이 작곡, 이홍기가 작사했다. 삶의 본질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진지한 가사가 돋보이며 FT아일랜드의 음악성을 다시금 느껴볼 수 있는 곡이다. 아홉 번째 트랙 "Compass (그 길) (작사:이홍기/작곡:최민환,송승현/편곡:Suzuki”Daichi’hideyuki)" (FT아일랜드 일본 정규앨범 [트웬티(TWENTY)] 수록곡)은 멜로딕한 기타 인트로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을 잃고 가슴 아파하는 남자의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작은 일상에서도 그녀의 존재감을 되뇌며 다시 돌아오라고 애타게 부르는 보컬에서 애절함을 느낄 수 있다. 최민환 · 송승현이 작곡, 이홍기가 작사했다. 마지막 트랙 "Let it go! (작사:최종훈,김재양/작곡:최종훈,corin/편곡:corin)" (FT아일랜드 일본 정규앨범 [트웬티(TWENTY)] 수록곡)는 빠른 비트와 청량감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나는 곡으로, FT아일랜드 특유의 밝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FT아일랜드 색깔이 확실히 드러난 이 곡은 리더 최종훈이 작사, 작곡했으며 과거의 좋지 않은 기억은 잊고 앞으로 펼쳐질 희망적인 미래를 생각하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