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FTISLAND (FT아일랜드) 널 갖겠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널 갖겠다\226490\1283353\2\0\l8JSDFBCkJ8\https://blog.kakaocdn.net/dn/DIEVI/btq9OxJlXtH/SmuB5O3tm2shoKx5jOGtHk/img.jpg\

널 갖겠다 정보

 

작사 이승호 작곡 한승훈 편곡

 

 

Youtube Official

 

널 갖겠다 가사

 

사랑이 아주 끝나 버렸다
구차한 눈물 조차 없었다
일말의 너에 대한
미련 절대 없었다
화 조차 내지 않을 만큼 지쳤다
더 이상 아무 의미 없었다
우린 깨끗하게 서로 돌아섰다
그런 너여서 더 쉽게 널
잊어버릴 거라 난 생각했다
하루 가고 이틀 사흘 가고
한 달 두 달 가도
도대체 널 잊을 수 없다
이젠 아예 아무 때나 네 생각이나
어이없게도 그 때 마다 눈물이나
어쩌자고
널 잊기 위해 별의 별 짓 다했다
괜찮은 여자들도 만났다
매일 미쳐버릴 만큼 마셔봤다
취해 갈수록
더 또렷이 네 웃는
얼굴이 왜 보이는지
하루 가고 이틀 사흘 가고
한달 두 달 가도
도대체 널 잊을 수 없다
이젠 아예 아무 때나 네 생각이나
어이없게도 그 때 마다 눈물이나
어쩌자고
하루 가고 이틀 사흘 가고
한 달 두 달 가도
도대체 널 잊을 수 없다
견딜 수 없다 매 순간 순간을
이대론 너 없는 세상은
더 이상 너 아닌 다른 누구도
그 무엇도 너를 대신 할 순 없어
버틸 수 없다 또 비틀 비틀대
이렇겐 또 지긋지긋해
하루도 1시간 1분 1초도 24/7
나는 너 아니면 안돼
너를 찾아 다시 너를 찾아
나의 사랑 찾아
어떻게든 다시 널 찾아
이제서야 깨달아진 나의 사랑을
이제 다시는 너를 잃지 않기 위해
널 갖겠다
Return
FTISLAND (FT아일랜드)
2011.05.24

앨범설명

FTISLAND 3RD MINI ALBUM

남성밴드 FTISLAND가 10개월여 만에 미니앨범 [RETURN]을 발매했다. 그 동안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FT아일랜드는 앨범 타이틀인 “RETURN”에 ‘한국으로 돌아와 FTISLAND만의 음악을 들려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FTISLAND는 일본에서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왔으며 2011년 4월에는 싱글앨범 “SATISFACTION”을 오리콘 싱글 주간차트 2위에 올리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타이틀 곡 ‘SATISFACTION’은 후지TV에서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토리코(トリコ/toriko)’의 엔딩테마로 타이업 됐으며 보컬인 이홍기는 TBS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머슬걸’의 주인공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