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FTISLAND (FT아일랜드) 친구마저 잃었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친구마저 잃었다\226490\2072048\1\0\uggKhRyQ_dc\https://blog.kakaocdn.net/dn/b7iV5m/btq9OvSjpsE/RJLXQP6s8LObCF383sJIL1/img.jpg\

친구마저 잃었다 정보

 

작사 이희승 작곡 한승훈 편곡 한승훈

 

 

Youtube Official

 

친구마저 잃었다 가사

 

해질녘 보채는 발걸음을 따라와
네 집 앞을 서성인다
때 마침 멀리서 오는 널 보고 있다
죄진 듯이 숨어 널 본다
우린 어쩌다 사랑하고
어쩌다 헤어져서
다신 못 만나게 남보다
더 남이 된 거야
내가 그때 널 사랑해서 미안하다
끝까지 지킬 사랑 못해 미안하다
친구인 채로 네 곁에서
널 지켰었다면
평생 널 봤을 텐데 친구마저 잃었다
부르면 여전히 달려올 것 만 같아
네 이름 부를 뻔 했어
왜 그리 야위었니 내 탓인 것만
같아 심장이 꼭 터질 것 같아
혹시 누군가 새로 만나
둘이 된 널 봤다면
마음은 시려도 돌아서긴 쉬울지 몰라
내가 그때 널 사랑해서 미안하다
끝까지 지킬 사랑 못해 미안하다
친구인 채로 네 곁에서
널 지켰었다면
평생 이별은 없을 텐데
친구마저 잃었다
잠시여도 날 사랑해서 고마웠다
너의 남자로 사는 동안 행복했다
그 말을 전할 시간은
다시 오지 않음을
이별할 때도 이별이 뭔지
바보처럼 몰랐다
네가 있는데 네가 없다
Grown-Up
FTISLAND (FT아일랜드)
2012.01.31

앨범설명

더욱 더 성숙해져 돌아온 다섯 남자들! FTISLAND의 진솔한 고백을 담은 [GROWN-UP]
 
FTISLAND가 네 번째 MINI ALBUM [GROWN-UP]을 발매했다. 한층 성숙한 감성을 슬로우 템포 발라드곡만으로 구성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지독하게"를 포함, "친구마저 잃었다", "난 못난 사람입니다", "다 큰 남자가...",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 등 총5트랙이 실려 있다. 따뜻한 감성을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FTISLAND가 성숙한 남자로 변신한 모습을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