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FTISLAND (FT아일랜드)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226490\2072048\4\0\0E3ssmWAzZc\https://blog.kakaocdn.net/dn/cfjcWL/btq9Y4T2Uz1/kQdnwRhxlYgGlkFCXyYIS0/img.jpg\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 정보

 

작사 한성호 작곡 최종훈, 한승훈 편곡 한승훈, 고진영, 박현우

 

 

Youtube Official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 가사

 

귀엽고 순수한 네 모습에
내 마음이 조금씩 물들어가 Oh
괜시리 너와 마주칠 땐
어색한 행동들만 하고
네 모든 게 자꾸 궁금해져
매일 밤 혼자만의 꿈을 꿔 Oh
내 사랑이 되면 어떨까 숨겨온
사랑을 이제서야 고백을 해
나의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
나만의 사랑이 되길 바래요
사랑한다는 고백들은
오직 내게만 해 줄래요
나의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
내 곁에 있어주기를 바래요
어디를 가던 무얼 하던
내 생각들만 해주길 바래요
내 마음을 보여줄게 많지만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 지 Oh
괜시리 급한 마음뿐이야 서툴러
보여도 내 고백을 받아줄래
나의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
나만의 사랑이 되길 바래요
사랑한다는 고백들은
오직 내게만 해 줄래요
나의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
내 곁에 있어주기를 바래요
어디를 가던 무얼 하던
내 생각들만 해주기를 바래요
너의 애인이 되기를 기도해
나의 애인이 돼 주길 약속해
나만의 연인이 되길 약속해
초콜릿처럼 달콤하게
사랑을 속삭여 줄래요
나의 애인이 되기를 약속해
모든 걸 나와 함께 하길 원해
맨 처음이자 마지막이
우리 함께한 사랑이면 돼요
Grown-Up
FTISLAND (FT아일랜드)
2012.01.31

앨범설명

더욱 더 성숙해져 돌아온 다섯 남자들! FTISLAND의 진솔한 고백을 담은 [GROWN-UP]
 
FTISLAND가 네 번째 MINI ALBUM [GROWN-UP]을 발매했다. 한층 성숙한 감성을 슬로우 템포 발라드곡만으로 구성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지독하게"를 포함, "친구마저 잃었다", "난 못난 사람입니다", "다 큰 남자가...", "애인이 돼 주길 바래요" 등 총5트랙이 실려 있다. 따뜻한 감성을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FTISLAND가 성숙한 남자로 변신한 모습을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