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알맹 담배가게 아가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담배가게 아가씨\760047\2237318\4\0\4gNILChrhks\https://blog.kakaocdn.net/dn/olJNe/btq92wB2Upf/l40lUk77wwnWEZt2pbmFik/img.jpg\

담배가게 아가씨 정보

 

작사 송창식 작곡 송창식 편곡

 

 

Youtube Official

 

담배가게 아가씨 가사

 

우리 담배가게엔
수염난 아저씨가 추근대네
내가 찍은 노란머리 그 애
매끈한 비주얼이 내 맘을 확 끄네
기다려봐 나같이
화끈한 애가 다가가면
벗을 거냐 그 마음의 가면 훗
아메리칸 희준이 녀석도
딱지를 맞았다네
공명 선생 버나드 녀석도
딱지를 맞았다네
그렇다면 이 Town에서
제일 잘나가는 나만 남았는데
후 기대해보슈 개봉박두
말끝마다 오빠가하며
너스렐 떨어대겠지
어깨에 뽕이 이따 만큼
레이디가가 뺨치네
어이없어 웃어주니
좋다고 웃어댄다
그놈 더욱 내게 다가온다
야 얼마면 돼
차 키 보이니
그 차 킨 아빠꺼니
내가 이 작은 가게에
있다고 별 말도 안 되는 애
딱 너 같은 아이에게
어이없게도 이런 취급을 받네
헐 OOPS
얼마나 할 수 있는대요
말할 생각도 NO
틱틱 대며 버릇없는 게
나쁜 남자가 아니라도 그래도
넌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 와도
날 찍어 넘길 순 없어 Get Out
다음날 아침 일찍 또
담배 하나 사러 가서
가지고 간 지봉시백을
살짝이 비추어줘 보고
그 아가씨가 놀랄 적에
윙크 한방을 날린다
워 아 그 아가씨 좀 도도하네
난 향이 없는 그저 조화라도 좋아
시들지 않는 진심만 있다면
난 뭘 해도 난 상관없어
우리동네 그 아가씨는
진심을 원한다네
내가 그 예쁜 조화에
향기를 더해줄게
순진한 맘 다 줬더니
또 생각보다 더 매력있어
나는 정말 매력 있어
네가 또 반하겠어
오 나는 지금 또 담배 사러 간다
K팝 스타 시즌3 TOP10 Part.1
알맹
2014.03.02

앨범설명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TOP10 A조 첫 번째 미션 곡 전격 공개!!

드디어 공개된 K팝스타 시즌3 TOP10중 A조로 선정된 참가자들의 첫 번째 미션 곡이 출시된다. 금주에 출시되는 K팝스타 시즌3 TOP10 (PART.1)에는 샘 김의 "그XX (지드래곤)", 권진아의 "씨스루 (프라이머리 Feat.개코, Zion.T)", 알맹의 "담배가게 아가씨 (송창식)", 버나드 박의 "하고 싶은 말 (김태우)", 짜리몽땅의 "Brown City (브라운 아이드 소울)" 5곡이 모두 수록되어 있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며,3월 2일TOP10의 화려한 무대로 막을 올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