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릴리 M. (Lily Morrow) I Do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 Do\829811\2311374\0\0\x11pQnh4Vtc\https://blog.kakaocdn.net/dn/rxzhq/btq9Y47E4rq/kuqleYz6SY9BK6QoXTwgE0/img.jpg\

I Do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방시혁, 박진영 편곡

 

 

Youtube Official

 

I Do 가사

 

I do I do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그 말
I do
너와 있을 때마다
조심스럽게 마음속으로
서로를 느껴가면서
조금씩 서로 알아가면서
언젠가는 우리 어쩌면 둘이
I do
친구들 앞에서
우리가 친구사일 넘어서
둘이 영원히
함께 하기로 했다며 I do
And I I wanna know
나만 이렇게 느낀거냐고
아님 니 마음도 내 마음처럼
영원히 함께 할 꿈을 꾸는지
I do I do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그 말
I do
너와 있을 때마다
조심스럽게 마음속으로
I do I do wanna spend
my life with you
꿈을 꾸며 I do
소중한 그 맹세를 할 때
니 곁에 내가
나의 곁에 니가 있기를
I do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그 말
I do
너와 있을 때마다
조심스럽게 마음속으로
I do I do wanna spend
my life with you
꿈을 꾸며 I do
소중한 그 맹세를 할 때
니 곁에 내가
나의 곁에 니가 있기를
K팝 스타 시즌4 TOP4 Part.1
릴리 M. (Lily Morrow)
2015.03.29

앨범설명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TOP 4] 생방송 경연곡 출시!!!
K팝 스타 시즌4!!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아무도 모른다!!


이전 시즌보다도 더 업그레이드 된 실력과 외모를 갖춘 참가자들이 대거 출현하여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K팝 스타 시즌4]. K팝 스타 시즌4의 생방송 무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TOP4의 생방송 경연곡 중 2곡이 먼저 출시된다. 

가사가 이해하기 쉽고 공감 할 수 있는 내용이면서도 밝고 신나는 멜로디 라인이 마음에 들어 선택한 릴리M.의 "I Do", 그가 가장 좋아하는 밴드인 들국화의 음악을 무대 위에서 자신의 목소리로 사람들에게 들려 주고 싶다며 선택한 곡 "제발". 정승환은 말했다. "노래 가사처럼 나를 가두고 외롭게 만드는 '나' 자신에게도 이 노래를 불러주고 싶다."고..

릴리 M., 정승환의 경연곡이 수록되는 [K팝 스타 시즌4 TOP4(Part.1)]은 3월 29일 생방송 무대가 끝난 직후에. 이진아, 케이티의 경연곡이 수록되는 [K팝 스타 시즌4 TOP4(Part.2)]는 오는 4월 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된다.

반응형